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적이 계속 끊임없이 오는데 혹시 나만 그럼? 마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8 작성일 2025-06-27 08:00:2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95674 드랍쉽이 5대가 한번에 몰려오는데 이거 맞음? 내가 기억하기론 2~3대씩 2번 왔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드나드나 2025-06-27 08:02:07 답글 마버 2025-06-27 08:23:29 답글 ㅌㅅㅁ 2025-06-27 08:10:24 답글 근처에 감시탑이 있으면 그렇게 옴 펼쳐보기▼ 마버 2025-06-27 08:23:00 답글 내려오자마자 요새에 있길레 진작에 부쉈지...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27 08:23:42 답글 부르고 나서 부수더라도 감시탑이 부른건 그렇게옴 혼자할때도 6대까지 봤으니 펼쳐보기▼ 마버 2025-06-27 08:24:40 답글 감시탑을 조져놔도 계속 그렇게 오는게 ㅈㄴ 이상한데 지인 말로는 잠수함 패치로 ㅈㄴ 늘려놨을거라고...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7 08:14:17 답글 주변에 감시탑이 있나없나 확인해보자 펼쳐보기▼ 마버 2025-06-27 08:22:31 답글 감시탑은 처음부터 철거했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7 08:26:36 답글 만약에 파티원중에 크플 켜져있는 놈이 있으면 고놈이 원인일수도 있음. 근데 문제는 꺼도 많고 켜도 많아서 전부다 꺼봐야함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7 08:23:16 답글 크플 켜져있는 팀원 있으면 물량 늘어남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10:20:36 답글 맵 시드마다 다름 4인에서 5대 오는건 정상임 펼쳐보기▼ 마버 2025-06-27 11:04:31 답글 근데 그게 보통 한 웨이브에 5대 전부 몰려올때가 있나 싶음 예전엔 이러지않았는디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11:06:15 답글 ㅇㅇ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적의 배치각도 [2] 넨도 2025.06.27 87 1 질문 제트여단 뭐들고 감? [23] 이카니티 2025.06.27 179 0 🖼️짤/클립 빠른 배달 [1] 도로기가삣삐 2025.06.27 63 0 리버컨커도 25렙 찍었다 [3] 엘프리모 2025.06.27 93 1 마침 운석행성이겠다 사이스 레캐 같이 들어봤는데 역시 나랑은 안맞네 [1] 야근분충 2025.06.27 60 0 핵가방 뽕 ㅈ되긴 하더라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1 0 제트여단이 일반오도보다 더 쉬운것같은데 [5] 넨도 2025.06.27 71 0 플라잉 헐크 무서워 [4] 네몬레이드 2025.06.27 111 0 헐크 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27 183 1 얼마나 같이 하고싶은거니 [5] Koda_Rocky 2025.06.27 106 0 오히려 아크독이 제트여단에서 좋네 [2] 대나무빨대 2025.06.27 96 0 솔로 깃발런은 하지말자 ㅇㅇ... [6] hoge_rider 2025.06.27 114 0 이런 기능이 있네 [4] Koda_Rocky 2025.06.27 114 0 오토마톤 공방 진리를 찾았다 [8] ANR 2025.06.27 93 0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3] 뎃 2025.06.27 189 0 R-6 데드아이단 입단 [4] 퇴역센세 2025.06.27 169 1 질문 오디오모더 사운드뱅크 없음 ㅇㅇ 2025.06.27 61 0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8] 대나무빨대 2025.06.27 131 0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7] ABXY 2025.06.27 107 0 지정사수소총은 보통 뭐 추천함 [11] 지루한1인 2025.06.27 183 0 제트 여단 갈때 실탄 가드독을 들고 가자 RacoonMan 2025.06.27 90 0 아 힐권총 쓰고 싶다!! EvilSong 2025.06.27 45 0 ㅋㅋㅋㅋ 감사인사 귀엽네 뎃 2025.06.27 82 0 적이 계속 끊임없이 오는데 혹시 나만 그럼? [13] 마버 2025.06.27 138 0 폭죽여단 너무 좋다 [5] 아름드리나무 2025.06.27 91 0 여기까지는 올라왔는데 흚;;;;;;;; [5] ㅇㅇ 2025.06.27 104 0 퓨파 무조건 충전해서 쏠 필요는 없겠지?? [9] 엘프리모 2025.06.27 242 0 제트팩 새끼들 개허접인가보네 [5] Akalive 2025.06.27 122 0 얼티메이텀 안들고다녀도 대겟다 [4] 뎃 2025.06.27 146 2 버그에 380 or 궤이팜 [6] hoge_rider 2025.06.27 77 0 포자 지도 가리는거 좀 연하게 해줬음 좋겠네 [1] 뎃 2025.06.27 76 0 [죽음의 비명] [4] 토키 2025.06.27 121 0 방금 개쩌는 데드아이 상향안 생각남 [9] 브라질땅콩 2025.06.27 132 0 근데 우린 계속 방어만 주구장창이고 [12] 근카라이브 2025.06.27 123 0 공방갔다가 기분 팍 식음 [7] 뎃 2025.06.27 160 0 제트여단 드랍쉽 때릴때 항상 느끼는건데 [8] ㅇㅇ 2025.06.27 117 1 사실 제트여단 제트팩 변경 전에는 존나 무서웠음 [3] ㅇㅇ 2025.06.27 130 0 🖼️짤/클립 이런 낭만은 지켜줘야 맞다 [1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958 18 제트킥여단 ㅈㄴ재밌어졌네 [9] 땡땡이가키 2025.06.27 138 0 제트여단 10단 공방 후기 [7] 별림 2025.06.27 114 1 테르미니드갈땐 소이계열이 제일 챙기기 편한거같아 [1] 뎃 2025.06.27 84 0 헬붕이 8단 솔로 깼다 [6] hoge_rider 2025.06.27 94 3 주변이 빙빙돌아요 [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7 113 0 1편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만고불변의 법칙 [25] Akalive 2025.06.27 183 0 서부가서 제트여단 얘들 괴롭히지말고 오징어 잡으러들 와줘 [16] Not 2025.06.27 18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0: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