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뎃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9 작성일 2025-06-27 09:13:0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01980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소이충격 이글네이팜과 센트리가 메인이고 얘는 주변에 붙는것정도만 떼던가 불로 다시 밀어내는 역할로 쓰게되더라그나마 중형몹은 잘커버치긴 해.... 알파 커맨더나 스토커같은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Lunadrop 2025-06-27 09:28:42 답글 원래 그게 주무장의 역할이지 뭐. 주무장 하나로 딸각해서 다 되는게 이상한거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7 09:35:00 답글 주무장 하나로 딸깍하면 이상한거지. 1편에 무기 업그레이드 하면서 대응이 가능했던게 뭐랄까 기절탄과 관통탄 그리고 무적탄으로 다 해결됐던게 좀 이상한 부분이기도 했지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10:08:23 답글 데드아이약팔려면 서부가서 데바 대가리 연속 11킬 보여주면 됢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금 올라온 패노는 24일 것이엇읍니다 [4] TKLee 2025.06.27 123 0 공디 챗도 패치내용 뭔지 모르는거 같은데 [16] ㅇㅇ 2025.06.27 161 0 늅이쨩 이건 갓겜이야 [9] Koda_Rocky 2025.06.27 105 2 앵 뭔 업데이트임? [9] ㅇㅇ 2025.06.27 189 0 100,000 [8] Higurashi_Kagome 2025.06.27 113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27 73 0 오도마톤하다가 가끔 드는 생각 [11]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90 0 버그1번무기는 딴거 쓸래도 쿡아웃으로 돌아오게되네 [2] 후뿌뿌뿌 2025.06.27 103 0 헬망호 무사고 36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7 75 1 무적의 배치각도 [2] 넨도 2025.06.27 87 1 질문 제트여단 뭐들고 감? [23] 이카니티 2025.06.27 179 0 🖼️짤/클립 빠른 배달 [1] 도로기가삣삐 2025.06.27 63 0 리버컨커도 25렙 찍었다 [3] 엘프리모 2025.06.27 93 1 마침 운석행성이겠다 사이스 레캐 같이 들어봤는데 역시 나랑은 안맞네 [1] 야근분충 2025.06.27 61 0 핵가방 뽕 ㅈ되긴 하더라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2 0 제트여단이 일반오도보다 더 쉬운것같은데 [5] 넨도 2025.06.27 72 0 플라잉 헐크 무서워 [4] 네몬레이드 2025.06.27 112 0 헐크 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27 184 1 얼마나 같이 하고싶은거니 [5] Koda_Rocky 2025.06.27 107 0 오히려 아크독이 제트여단에서 좋네 [2] 대나무빨대 2025.06.27 97 0 솔로 깃발런은 하지말자 ㅇㅇ... [6] hoge_rider 2025.06.27 115 0 이런 기능이 있네 [4] Koda_Rocky 2025.06.27 114 0 오토마톤 공방 진리를 찾았다 [8] ANR 2025.06.27 93 0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3] 뎃 2025.06.27 189 0 R-6 데드아이단 입단 [4] 퇴역센세 2025.06.27 169 1 질문 오디오모더 사운드뱅크 없음 ㅇㅇ 2025.06.27 61 0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8] 대나무빨대 2025.06.27 131 0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7] ABXY 2025.06.27 107 0 지정사수소총은 보통 뭐 추천함 [11] 지루한1인 2025.06.27 183 0 제트 여단 갈때 실탄 가드독을 들고 가자 RacoonMan 2025.06.27 91 0 아 힐권총 쓰고 싶다!! EvilSong 2025.06.27 45 0 ㅋㅋㅋㅋ 감사인사 귀엽네 뎃 2025.06.27 82 0 적이 계속 끊임없이 오는데 혹시 나만 그럼? [13] 마버 2025.06.27 139 0 폭죽여단 너무 좋다 [5] 아름드리나무 2025.06.27 91 0 여기까지는 올라왔는데 흚;;;;;;;; [5] ㅇㅇ 2025.06.27 105 0 퓨파 무조건 충전해서 쏠 필요는 없겠지?? [9] 엘프리모 2025.06.27 243 0 제트팩 새끼들 개허접인가보네 [5] Akalive 2025.06.27 122 0 얼티메이텀 안들고다녀도 대겟다 [4] 뎃 2025.06.27 146 2 버그에 380 or 궤이팜 [6] hoge_rider 2025.06.27 77 0 포자 지도 가리는거 좀 연하게 해줬음 좋겠네 [1] 뎃 2025.06.27 77 0 [죽음의 비명] [4] 토키 2025.06.27 121 0 방금 개쩌는 데드아이 상향안 생각남 [9] 브라질땅콩 2025.06.27 133 0 근데 우린 계속 방어만 주구장창이고 [12] 근카라이브 2025.06.27 124 0 공방갔다가 기분 팍 식음 [7] 뎃 2025.06.27 160 0 제트여단 드랍쉽 때릴때 항상 느끼는건데 [8] ㅇㅇ 2025.06.27 117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7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