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ABX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7 작성일 2025-06-27 08:58:26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00587 지인이 캐나다에 나가 있어서 같이 하려는데서로 방에 안들어가짐내 방에 오는것도 내가 가는것도연결할 수 없다고 뜨는데멀리있으면 잘 안되거나 그런게 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09:00:37 답글 게임전용 vpn으로 해보기는함?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09:00:58 답글 엑싯레그나 미꾸라지같은거 펼쳐보기▼ ABXY 2025-06-27 09:02:41 답글 아 이거 vpn 켜야함?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09:03:13 답글 외국지인이랑 같이 하는데 핑때문에 안되면 vpn 해봐야지 펼쳐보기▼ ABXY 2025-06-27 09:09:03 답글 ABXY 2025-06-27 09:03:00 답글 그냥 스팀게임이라 아무런 장치 없이 서로 겜 켜서 접속하려 하긴 함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10:02:01 답글 브픈 키던거 해야함 이유는 서버는 그냥 방만 보여주는 역할임 호스트가 반을 만드는거고 근데 들다 안된다는건 서로 뭔가에 막혔다는거라 아마 통신사문제임 해외로 나갈려면 여러곳 거쳐서 가야해서 그쪽에서 막힐 확률이 높음 스타링크 쓰면될듯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00,000 [8] Higurashi_Kagome 2025.06.27 113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27 73 0 오도마톤하다가 가끔 드는 생각 [11]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90 0 버그1번무기는 딴거 쓸래도 쿡아웃으로 돌아오게되네 [2] 후뿌뿌뿌 2025.06.27 103 0 헬망호 무사고 36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7 75 1 무적의 배치각도 [2] 넨도 2025.06.27 87 1 질문 제트여단 뭐들고 감? [23] 이카니티 2025.06.27 179 0 🖼️짤/클립 빠른 배달 [1] 도로기가삣삐 2025.06.27 63 0 리버컨커도 25렙 찍었다 [3] 엘프리모 2025.06.27 93 1 마침 운석행성이겠다 사이스 레캐 같이 들어봤는데 역시 나랑은 안맞네 [1] 야근분충 2025.06.27 61 0 핵가방 뽕 ㅈ되긴 하더라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2 0 제트여단이 일반오도보다 더 쉬운것같은데 [5] 넨도 2025.06.27 72 0 플라잉 헐크 무서워 [4] 네몬레이드 2025.06.27 112 0 헐크 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27 184 1 얼마나 같이 하고싶은거니 [5] Koda_Rocky 2025.06.27 107 0 오히려 아크독이 제트여단에서 좋네 [2] 대나무빨대 2025.06.27 97 0 솔로 깃발런은 하지말자 ㅇㅇ... [6] hoge_rider 2025.06.27 115 0 이런 기능이 있네 [4] Koda_Rocky 2025.06.27 114 0 오토마톤 공방 진리를 찾았다 [8] ANR 2025.06.27 93 0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3] 뎃 2025.06.27 190 0 R-6 데드아이단 입단 [4] 퇴역센세 2025.06.27 169 1 질문 오디오모더 사운드뱅크 없음 ㅇㅇ 2025.06.27 61 0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8] 대나무빨대 2025.06.27 131 0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7] ABXY 2025.06.27 107 0 지정사수소총은 보통 뭐 추천함 [11] 지루한1인 2025.06.27 183 0 제트 여단 갈때 실탄 가드독을 들고 가자 RacoonMan 2025.06.27 91 0 아 힐권총 쓰고 싶다!! EvilSong 2025.06.27 45 0 ㅋㅋㅋㅋ 감사인사 귀엽네 뎃 2025.06.27 82 0 적이 계속 끊임없이 오는데 혹시 나만 그럼? [13] 마버 2025.06.27 139 0 폭죽여단 너무 좋다 [5] 아름드리나무 2025.06.27 91 0 여기까지는 올라왔는데 흚;;;;;;;; [5] ㅇㅇ 2025.06.27 105 0 퓨파 무조건 충전해서 쏠 필요는 없겠지?? [9] 엘프리모 2025.06.27 243 0 제트팩 새끼들 개허접인가보네 [5] Akalive 2025.06.27 122 0 얼티메이텀 안들고다녀도 대겟다 [4] 뎃 2025.06.27 146 2 버그에 380 or 궤이팜 [6] hoge_rider 2025.06.27 77 0 포자 지도 가리는거 좀 연하게 해줬음 좋겠네 [1] 뎃 2025.06.27 77 0 [죽음의 비명] [4] 토키 2025.06.27 121 0 방금 개쩌는 데드아이 상향안 생각남 [9] 브라질땅콩 2025.06.27 133 0 근데 우린 계속 방어만 주구장창이고 [12] 근카라이브 2025.06.27 124 0 공방갔다가 기분 팍 식음 [7] 뎃 2025.06.27 160 0 제트여단 드랍쉽 때릴때 항상 느끼는건데 [8] ㅇㅇ 2025.06.27 117 1 사실 제트여단 제트팩 변경 전에는 존나 무서웠음 [3] ㅇㅇ 2025.06.27 131 0 🖼️짤/클립 이런 낭만은 지켜줘야 맞다 [1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958 18 제트킥여단 ㅈㄴ재밌어졌네 [9] 땡땡이가키 2025.06.27 138 0 제트여단 10단 공방 후기 [7] 별림 2025.06.27 114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1: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