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제트여단 뭐들고 감? 이카니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79 작성일 2025-06-27 10:38:2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10325 뭐 들고 가는게 좋을까?일단 주무기는 어드주로 돌아봤고 아크유탄 레일건 해봄.레일건은 예네 대응속도가 빨라서 빡신느낌이였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ㅇㅇ 2025-06-27 10:40:14 답글 와스프가 고트고 그다음이 공폭 그다음이 오캐 펼쳐보기▼ 넨도 2025-06-27 10:40:52 답글 일반 오도에 쓰던거 그대로 들어도 대처가 똑같아서 잘먹힘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0:41:47 답글 주무기는 폭발성보단 일장관 이상의 실탄무기가 나은거 같긴 하던데. 펼쳐보기▼ 넨도 2025-06-27 10:42:27 답글 일반오도에 폭발성을 잘안들기땜시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0:42:37 답글 ㅇㅎ. ㄳㄳ 펼쳐보기▼ 넨도 2025-06-27 10:44:06 답글 이럽터가 좋은건 맞는데 제트여단은 몹이 분산되서 이럽터가 생각보다 별로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0:44:26 답글 실탄 무기면 데드아이, 어드주가 낫나? 펼쳐보기▼ 넨도 2025-06-27 10:45:00 답글 어드주 딜카스 레프리맨드 다괜찮든데 데드아이는몰겟내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0:46:29 답글 ㅇㅋㅇㅋ ㄳㄳ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27 10:42:48 답글 드랍쉽에 이럽터 한방 갈겨주면 기본 8킬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0:43:06 답글 그 경우엔 보조무기 탈론 버딕트 들어주는게 낫겠네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27 10:44:28 답글 일단 열몇판 돌아봤는데 대부분 레일건,이럽터,테르밋 채용이 높고 로켓센트리 다 쓰더라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0:44:47 답글 로케센 쓸까말까 고민되는게 게네들 점프팩으로 붙잖음. 펼쳐보기▼ 브라질땅콩 2025-06-27 11:18:31 답글 일단 데드아이 비추임 내가 오늘 들고 갔다 제트팩 타고 근접해소 몰려오는 물량 쳐내기가 쉽지 않음;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1:18:57 답글 어드주가 낫나? 아니면 그 폭발성플라즈마인데 비충전식 ar인 그거? 펼쳐보기▼ 브라질땅콩 2025-06-27 11:19:33 답글 스코쳐 말하는거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1:19:42 답글 ㅇㅇ 그거ㅋㅋㅋ 펼쳐보기▼ 브라질땅콩 2025-06-27 11:21:57 답글 요즘 스코쳐 자체 안쓴지 너무 오래되서 몰겠네 근데 스코쳐 BTK 생각하면 차라리 어드주가 낫지 않을까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1:24:25 답글 어드주는 데바급 제압이 잘 안되는 편이라 항상 방페데바 그 씨발놈 때문에 빡쳤는데. 걍 아크유탄들고 어드주 하는게 답일려나. 펼쳐보기▼ 브라질땅콩 2025-06-27 11:28:19 답글 스코쳐 푱푱푱 쏘면 바로 총알 앵꼬 나서 차라리 리버페데 드럼탄창은 어떰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1:31:29 답글 아직 드럼탄창 못열었는데 키우는거 고민해봐야 하나 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1:27:39 답글 그냥 평소 쓰던게 무난하더라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7 11:31:39 답글 사실 달라진게 교전거리 정도만 달라져서 살짝 애매하긴 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소전1 대형 나와서 그거 밀고 공디 알림와서 보는데 [8] 미폭공폭 2025.06.27 188 0 비추망토 순차적으로 지급! [1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223 2 아 ㅋㅋ 업데이트가 비추 망토임? [1] ㅇㅇ 2025.06.27 167 0 1주일만에 겜들어가서 한것 [13] 마셔냠 2025.06.27 152 2 킹 주주의 가호가 또 한건 했다 [2] Koda_Rocky 2025.06.27 97 1 🖼️짤/클립 와 라인업봐라 [4]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67 2 게임할때 온도때문에 [5] Warakase1200 2025.06.27 329 0 갑자기 든생각 [4] Koda_Rocky 2025.06.27 158 0 🖼️짤/클립 아 ㅋㅋㅋㅋㅋ 이게 말이되나 [14] MEME 2025.06.27 612 9 공략/정보 새로 추가된 제트팩몹 지원무기 btk 테스트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379 5 패치하니까 프레임 반토막 났네 < 내 잘못이었고 [7] 카모72 2025.06.27 223 0 근데 공티챗 보면 업뎃 받었다는 사람들 있는데 [5] ㅇㅇ 2025.06.27 137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3/4 [마감] [8]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99 0 방금 올라온 패노는 24일 것이엇읍니다 [4] TKLee 2025.06.27 124 0 공디 챗도 패치내용 뭔지 모르는거 같은데 [16] ㅇㅇ 2025.06.27 161 0 늅이쨩 이건 갓겜이야 [9] Koda_Rocky 2025.06.27 105 2 앵 뭔 업데이트임? [9] ㅇㅇ 2025.06.27 189 0 100,000 [8] Higurashi_Kagome 2025.06.27 113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27 73 0 오도마톤하다가 가끔 드는 생각 [11]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90 0 버그1번무기는 딴거 쓸래도 쿡아웃으로 돌아오게되네 [2] 후뿌뿌뿌 2025.06.27 103 0 헬망호 무사고 36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7 75 1 무적의 배치각도 [2] 넨도 2025.06.27 87 1 질문 제트여단 뭐들고 감? [23] 이카니티 2025.06.27 179 0 🖼️짤/클립 빠른 배달 [1] 도로기가삣삐 2025.06.27 63 0 리버컨커도 25렙 찍었다 [3] 엘프리모 2025.06.27 93 1 마침 운석행성이겠다 사이스 레캐 같이 들어봤는데 역시 나랑은 안맞네 [1] 야근분충 2025.06.27 61 0 핵가방 뽕 ㅈ되긴 하더라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2 0 제트여단이 일반오도보다 더 쉬운것같은데 [5] 넨도 2025.06.27 72 0 플라잉 헐크 무서워 [4] 네몬레이드 2025.06.27 112 0 헐크 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27 184 1 얼마나 같이 하고싶은거니 [5] Koda_Rocky 2025.06.27 107 0 오히려 아크독이 제트여단에서 좋네 [2] 대나무빨대 2025.06.27 97 0 솔로 깃발런은 하지말자 ㅇㅇ... [6] hoge_rider 2025.06.27 115 0 이런 기능이 있네 [4] Koda_Rocky 2025.06.27 115 0 오토마톤 공방 진리를 찾았다 [8] ANR 2025.06.27 94 0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3] 뎃 2025.06.27 190 0 R-6 데드아이단 입단 [4] 퇴역센세 2025.06.27 170 1 질문 오디오모더 사운드뱅크 없음 ㅇㅇ 2025.06.27 61 0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8] 대나무빨대 2025.06.27 132 0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7] ABXY 2025.06.27 108 0 지정사수소총은 보통 뭐 추천함 [11] 지루한1인 2025.06.27 183 0 제트 여단 갈때 실탄 가드독을 들고 가자 RacoonMan 2025.06.27 91 0 아 힐권총 쓰고 싶다!! EvilSong 2025.06.27 45 0 ㅋㅋㅋㅋ 감사인사 귀엽네 뎃 2025.06.27 8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2: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