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카스 장탄량 좆같은데 그냥 데버스테이터 헤드만 따면 다 뒤지는데 일반 딜리전스를 들고가버릴까? 하더라 ㅅㅂ 총 조준도 좀 편할거고

역시 그럴거면  텐더라이저가 나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