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도마톤하다가 가끔 드는 생각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90 작성일 2025-06-27 10:55:31 수정일 2025-06-27 10:57:2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12001 딜카스 장탄량 좆같은데 그냥 데버스테이터 헤드만 따면 다 뒤지는데 일반 딜리전스를 들고가버릴까? 하더라 ㅅㅂ 총 조준도 좀 편할거고역시 그럴거면 텐더라이저가 나을라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뭐멍이 2025-06-27 11:01:38 답글 텐더는 머리 2방 딜리전스는 1방 이란 차이지뭐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1:03:07 답글 장탄 25발이면 나름 넉넉하기도하고 한번 써볼까나..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7 11:03:34 답글 에임 좋으면 나쁘지 않음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1:06:26 답글 이름이 갑자기 기억 안나는데 완벽한 체형이였나 그거 껴서 머 에임쪽으로 최대한 겜하는 편이긴함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7 11:11:15 답글 일반 딜리전스에다가 인체공학 몰빵하고 소염기 달아서 쓰면 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1:13:10 답글 예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7 11:13:59 답글 그래도 가능하면 조준경은 써보고 판단하셈 무배율로 초장거리 가능한 에임실력 아니면 뭐...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1:16:43 답글 4배 무난해서 4배 쓸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7 11:17:09 답글 좋은 선택이야. 아직 10배율 안고쳐졌냐는 챈글 보니까 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1:26:13 답글 ㅇㅇ 2025-06-27 11:35:19 답글 일반 딜리전스, 사이스 둘다 쓸만함. 대가리따기가 익숙해졌다는 가정 하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걸 진짜로 만들어버리네ㅋㅋㅋㅋㅋㅋ [4] 근카라이브 2025.06.27 194 0 🖼️짤/클립 플라잉 타이탄이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03 1 오동통 디에스컬레이터 개 좆사기네 [2]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49 0 지금 당장 화방단에 합류 하세요 [8] Koda_Rocky 2025.06.27 146 1 시발 소전1 대형 나와서 그거 밀고 공디 알림와서 보는데 [8] 미폭공폭 2025.06.27 188 0 비추망토 순차적으로 지급! [1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223 2 아 ㅋㅋ 업데이트가 비추 망토임? [1] ㅇㅇ 2025.06.27 167 0 1주일만에 겜들어가서 한것 [13] 마셔냠 2025.06.27 153 2 킹 주주의 가호가 또 한건 했다 [2] Koda_Rocky 2025.06.27 97 1 🖼️짤/클립 와 라인업봐라 [4]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67 2 게임할때 온도때문에 [5] Warakase1200 2025.06.27 330 0 갑자기 든생각 [4] Koda_Rocky 2025.06.27 158 0 🖼️짤/클립 아 ㅋㅋㅋㅋㅋ 이게 말이되나 [14] MEME 2025.06.27 612 9 공략/정보 새로 추가된 제트팩몹 지원무기 btk 테스트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379 5 패치하니까 프레임 반토막 났네 < 내 잘못이었고 [7] 카모72 2025.06.27 223 0 근데 공티챗 보면 업뎃 받었다는 사람들 있는데 [5] ㅇㅇ 2025.06.27 137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3/4 [마감] [8]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99 0 방금 올라온 패노는 24일 것이엇읍니다 [4] TKLee 2025.06.27 124 0 공디 챗도 패치내용 뭔지 모르는거 같은데 [16] ㅇㅇ 2025.06.27 161 0 늅이쨩 이건 갓겜이야 [9] Koda_Rocky 2025.06.27 105 2 앵 뭔 업데이트임? [9] ㅇㅇ 2025.06.27 189 0 100,000 [8] Higurashi_Kagome 2025.06.27 113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27 73 0 오도마톤하다가 가끔 드는 생각 [11]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90 0 버그1번무기는 딴거 쓸래도 쿡아웃으로 돌아오게되네 [2] 후뿌뿌뿌 2025.06.27 103 0 헬망호 무사고 36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7 75 1 무적의 배치각도 [2] 넨도 2025.06.27 87 1 질문 제트여단 뭐들고 감? [23] 이카니티 2025.06.27 180 0 🖼️짤/클립 빠른 배달 [1] 도로기가삣삐 2025.06.27 63 0 리버컨커도 25렙 찍었다 [3] 엘프리모 2025.06.27 93 1 마침 운석행성이겠다 사이스 레캐 같이 들어봤는데 역시 나랑은 안맞네 [1] 야근분충 2025.06.27 61 0 핵가방 뽕 ㅈ되긴 하더라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2 0 제트여단이 일반오도보다 더 쉬운것같은데 [5] 넨도 2025.06.27 72 0 플라잉 헐크 무서워 [4] 네몬레이드 2025.06.27 112 0 헐크 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27 184 1 얼마나 같이 하고싶은거니 [5] Koda_Rocky 2025.06.27 107 0 오히려 아크독이 제트여단에서 좋네 [2] 대나무빨대 2025.06.27 97 0 솔로 깃발런은 하지말자 ㅇㅇ... [6] hoge_rider 2025.06.27 115 0 이런 기능이 있네 [4] Koda_Rocky 2025.06.27 115 0 오토마톤 공방 진리를 찾았다 [8] ANR 2025.06.27 94 0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3] 뎃 2025.06.27 194 0 R-6 데드아이단 입단 [4] 퇴역센세 2025.06.27 170 1 질문 오디오모더 사운드뱅크 없음 ㅇㅇ 2025.06.27 63 0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8] 대나무빨대 2025.06.27 132 0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7] ABXY 2025.06.27 10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2: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