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대나무빨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1 작성일 2025-06-27 09:01:0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00817 동부는 뭐 다들 만만하면 가니까 이야기가 많은데 서부는 적절한 이야기를 못본거 같음 아직...다들 어떤거 같아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이카니티 2025-06-27 09:05:05 답글 조정패치 되면 어떨지 모르겠는데 못잡는게 없음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7 09:11:22 답글 아크독이랑 해서 들고 가봐야겠네요 공방에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10:10:10 답글 어떻게 생각을 하던 잘쓸려면 CC용으로 써야함 단독운용하면 재장전에 발목잡힘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7 10:10:43 답글 아크 유탄이랑 같이 쓰니 어케 본대랑 교전은 가능해 지더라구요. 문제는 이제 요새 돌파랑, ATAT가 제일 문제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10:13:53 답글 아크유탄을 CC용으로 써야함 결국 제조기부술려면 이럽터랑 크보 써야 편한데 그럼 쫄들이 문제임 해결책으로 탈론 들면 되고 수류탄은 테르밋 쓰면되는대 결국 이렇게 들면 재장전지옥임 그래서 걍 CC용 이라는거림 호스트 하면 데바랑 트루퍼도 존나못잡고 멍멍이는 아크유탄으로 턱수염따면 되서 딱히어려울건 없음 호스트기준 따고 배에 테르밋1 아크 4박으면됨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7 10:21:02 답글 그럼 등짝이 남는데...흠..... 포기하고 ETA를 들어야 하나.... 근데 아크독이 제트 도약 유닛들 워낙 견제 잘해줘서..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10:24:11 답글 *수정됨 등짝을 안쓰는게 훨 좋더라 실탄독> 데바짤짤이나 쫄용으로 써야 하는데 결국 화력에서 밀림 아크독 > 마찬가지 서부에서 아크가 딜을 넣는 용도가 아닌거처럼 효율이 안나옴 보급팩 > 존ㄴㄴ나 쏴댈꺼면 좋겠지만 재장전이 발목잡음 그냥 근처 탄박스 먹어서 20개 채우는게 편함 콘돔 > 개취 걍 등을 비우고 아크유탄을 보조해줄 공격잼 하나더 넣는게 나은듯 2센트리해서 돌려쓰는게 제일 안정적 이었음 센트리깔고 CC만 해주면 다 잡어주니까 센트리 둘다 쿨돌때는 이글로 커버치고 그리고 CC용으로 쓰면 전혀 탄이 안부족함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10:27:04 답글 *수정됨 만약 가능하다면 핵가방이 제일좋음 문제는 죽었을경우 무기회수 리스크가 있어서 난 안씀 팀한태 가방있으면 주서쓺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앵 뭔 업데이트임? [9] ㅇㅇ 2025.06.27 189 0 100,000 [8] Higurashi_Kagome 2025.06.27 113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27 73 0 오도마톤하다가 가끔 드는 생각 [11]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90 0 버그1번무기는 딴거 쓸래도 쿡아웃으로 돌아오게되네 [2] 후뿌뿌뿌 2025.06.27 103 0 헬망호 무사고 36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7 75 1 무적의 배치각도 [2] 넨도 2025.06.27 87 1 질문 제트여단 뭐들고 감? [23] 이카니티 2025.06.27 179 0 🖼️짤/클립 빠른 배달 [1] 도로기가삣삐 2025.06.27 63 0 리버컨커도 25렙 찍었다 [3] 엘프리모 2025.06.27 93 1 마침 운석행성이겠다 사이스 레캐 같이 들어봤는데 역시 나랑은 안맞네 [1] 야근분충 2025.06.27 61 0 핵가방 뽕 ㅈ되긴 하더라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2 0 제트여단이 일반오도보다 더 쉬운것같은데 [5] 넨도 2025.06.27 72 0 플라잉 헐크 무서워 [4] 네몬레이드 2025.06.27 112 0 헐크 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27 184 1 얼마나 같이 하고싶은거니 [5] Koda_Rocky 2025.06.27 107 0 오히려 아크독이 제트여단에서 좋네 [2] 대나무빨대 2025.06.27 97 0 솔로 깃발런은 하지말자 ㅇㅇ... [6] hoge_rider 2025.06.27 115 0 이런 기능이 있네 [4] Koda_Rocky 2025.06.27 114 0 오토마톤 공방 진리를 찾았다 [8] ANR 2025.06.27 94 0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3] 뎃 2025.06.27 190 0 R-6 데드아이단 입단 [4] 퇴역센세 2025.06.27 170 1 질문 오디오모더 사운드뱅크 없음 ㅇㅇ 2025.06.27 61 0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8] 대나무빨대 2025.06.27 131 0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7] ABXY 2025.06.27 108 0 지정사수소총은 보통 뭐 추천함 [11] 지루한1인 2025.06.27 183 0 제트 여단 갈때 실탄 가드독을 들고 가자 RacoonMan 2025.06.27 91 0 아 힐권총 쓰고 싶다!! EvilSong 2025.06.27 45 0 ㅋㅋㅋㅋ 감사인사 귀엽네 뎃 2025.06.27 82 0 적이 계속 끊임없이 오는데 혹시 나만 그럼? [13] 마버 2025.06.27 139 0 폭죽여단 너무 좋다 [5] 아름드리나무 2025.06.27 92 0 여기까지는 올라왔는데 흚;;;;;;;; [5] ㅇㅇ 2025.06.27 105 0 퓨파 무조건 충전해서 쏠 필요는 없겠지?? [9] 엘프리모 2025.06.27 243 0 제트팩 새끼들 개허접인가보네 [5] Akalive 2025.06.27 122 0 얼티메이텀 안들고다녀도 대겟다 [4] 뎃 2025.06.27 146 2 버그에 380 or 궤이팜 [6] hoge_rider 2025.06.27 77 0 포자 지도 가리는거 좀 연하게 해줬음 좋겠네 [1] 뎃 2025.06.27 77 0 [죽음의 비명] [4] 토키 2025.06.27 121 0 방금 개쩌는 데드아이 상향안 생각남 [9] 브라질땅콩 2025.06.27 133 0 근데 우린 계속 방어만 주구장창이고 [12] 근카라이브 2025.06.27 124 0 공방갔다가 기분 팍 식음 [7] 뎃 2025.06.27 160 0 제트여단 드랍쉽 때릴때 항상 느끼는건데 [8] ㅇㅇ 2025.06.27 117 1 사실 제트여단 제트팩 변경 전에는 존나 무서웠음 [3] ㅇㅇ 2025.06.27 131 0 🖼️짤/클립 이런 낭만은 지켜줘야 맞다 [1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958 18 제트킥여단 ㅈㄴ재밌어졌네 [9] 땡땡이가키 2025.06.27 13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1: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