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에도 트루퍼들만 있었는데

이새끼들이 점프력도 지금처럼 안높고 존나 개구리가 아니고 곱등이처럼 뛰어옴

문제는 지금보다 존ㄴㄴㄴ나 달라붙어서 자폭유도+화상딜 하는거였음
거기에 증원도 제트팩 쓰면서 부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