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여기까지는 올라왔는데 흚;;;;;;;;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4 작성일 2025-06-27 07:51:3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94901 암만봐도 다음 루트가 떠오르지 않는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밖에서 내리면 될꺼같은데 안에서는 안될꺼같읆;;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뎃 2025-06-27 07:53:11 답글 비스듬한 벽은 타고 올라갈수있긴한데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07:54:43 답글 있으면 올랐찌!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08:00:41 답글 나도 여기 루트 찾다가 시간 모자라서 포기함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08:01:51 답글 지금 영상에서 올라간곳 말고 거기서 더 오른쪽으로 가면 올라갈만한거 같은데 자꾸 떨어지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08:04:11 답글 밖에서 가는거 뿐인거 같은데 그마저도 저기가 아님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빠른 배달 [1] 도로기가삣삐 2025.06.27 63 0 리버컨커도 25렙 찍었다 [3] 엘프리모 2025.06.27 93 1 마침 운석행성이겠다 사이스 레캐 같이 들어봤는데 역시 나랑은 안맞네 [1] 야근분충 2025.06.27 60 0 핵가방 뽕 ㅈ되긴 하더라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1 0 제트여단이 일반오도보다 더 쉬운것같은데 [5] 넨도 2025.06.27 71 0 플라잉 헐크 무서워 [4] 네몬레이드 2025.06.27 111 0 헐크 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27 183 1 얼마나 같이 하고싶은거니 [5] Koda_Rocky 2025.06.27 106 0 오히려 아크독이 제트여단에서 좋네 [2] 대나무빨대 2025.06.27 96 0 솔로 깃발런은 하지말자 ㅇㅇ... [6] hoge_rider 2025.06.27 114 0 이런 기능이 있네 [4] Koda_Rocky 2025.06.27 114 0 오토마톤 공방 진리를 찾았다 [8] ANR 2025.06.27 93 0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3] 뎃 2025.06.27 189 0 R-6 데드아이단 입단 [4] 퇴역센세 2025.06.27 169 1 질문 오디오모더 사운드뱅크 없음 ㅇㅇ 2025.06.27 61 0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8] 대나무빨대 2025.06.27 131 0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7] ABXY 2025.06.27 107 0 지정사수소총은 보통 뭐 추천함 [11] 지루한1인 2025.06.27 183 0 제트 여단 갈때 실탄 가드독을 들고 가자 RacoonMan 2025.06.27 90 0 아 힐권총 쓰고 싶다!! EvilSong 2025.06.27 45 0 ㅋㅋㅋㅋ 감사인사 귀엽네 뎃 2025.06.27 82 0 적이 계속 끊임없이 오는데 혹시 나만 그럼? [13] 마버 2025.06.27 139 0 폭죽여단 너무 좋다 [5] 아름드리나무 2025.06.27 91 0 여기까지는 올라왔는데 흚;;;;;;;; [5] ㅇㅇ 2025.06.27 104 0 퓨파 무조건 충전해서 쏠 필요는 없겠지?? [9] 엘프리모 2025.06.27 242 0 제트팩 새끼들 개허접인가보네 [5] Akalive 2025.06.27 122 0 얼티메이텀 안들고다녀도 대겟다 [4] 뎃 2025.06.27 146 2 버그에 380 or 궤이팜 [6] hoge_rider 2025.06.27 77 0 포자 지도 가리는거 좀 연하게 해줬음 좋겠네 [1] 뎃 2025.06.27 76 0 [죽음의 비명] [4] 토키 2025.06.27 121 0 방금 개쩌는 데드아이 상향안 생각남 [9] 브라질땅콩 2025.06.27 132 0 근데 우린 계속 방어만 주구장창이고 [12] 근카라이브 2025.06.27 123 0 공방갔다가 기분 팍 식음 [7] 뎃 2025.06.27 160 0 제트여단 드랍쉽 때릴때 항상 느끼는건데 [8] ㅇㅇ 2025.06.27 117 1 사실 제트여단 제트팩 변경 전에는 존나 무서웠음 [3] ㅇㅇ 2025.06.27 131 0 🖼️짤/클립 이런 낭만은 지켜줘야 맞다 [1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958 18 제트킥여단 ㅈㄴ재밌어졌네 [9] 땡땡이가키 2025.06.27 138 0 제트여단 10단 공방 후기 [7] 별림 2025.06.27 114 1 테르미니드갈땐 소이계열이 제일 챙기기 편한거같아 [1] 뎃 2025.06.27 84 0 헬붕이 8단 솔로 깼다 [6] hoge_rider 2025.06.27 94 3 주변이 빙빙돌아요 [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7 113 0 1편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만고불변의 법칙 [25] Akalive 2025.06.27 183 0 서부가서 제트여단 얘들 괴롭히지말고 오징어 잡으러들 와줘 [16] Not 2025.06.27 183 0 희대의 개 똥꼬쇼하고 옴 [9] NAVISI 2025.06.27 183 1 게임 하게 해주세요 [7] 지루한1인 2025.06.27 9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0: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