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발사 데미지가 대충 일반장갑 관통에 100가까이 되는 거 같던데, 여기에 리버컨커 급은 아니더라도 약간의 넉백이 있는 거 같았음
그래서 난사형 경직무기 처럼 써보는 거 괜찮음?? 충전형 무기처럼 쓰고 있어서 앵글 손잡이 개조 쓰고 있었는데 수직 손잡이 달고
탄 관리가 애매할 거 같으니까 장전갑에다가 써볼까 하는데
기본 발사 데미지가 대충 일반장갑 관통에 100가까이 되는 거 같던데, 여기에 리버컨커 급은 아니더라도 약간의 넉백이 있는 거 같았음
그래서 난사형 경직무기 처럼 써보는 거 괜찮음?? 충전형 무기처럼 쓰고 있어서 앵글 손잡이 개조 쓰고 있었는데 수직 손잡이 달고
탄 관리가 애매할 거 같으니까 장전갑에다가 써볼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