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으로 쏘면 탄착점이 안보이고 줌하고 쏘면 안개입자가 빛 반사하면서 조준경을 다 가리네


이 시발련들은 하라는 업뎃은 안하고 왜 안개 연기 입자에 빛 반사 기능을 넣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