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마침 운석행성이겠다 사이스 레캐 같이 들어봤는데 역시 나랑은 안맞네 야근분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0 작성일 2025-06-27 10:21:26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08795 3인칭으로 쏘면 탄착점이 안보이고 줌하고 쏘면 안개입자가 빛 반사하면서 조준경을 다 가리네이 시발련들은 하라는 업뎃은 안하고 왜 안개 연기 입자에 빛 반사 기능을 넣은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1:28:0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주일만에 겜들어가서 한것 [13] 마셔냠 2025.06.27 152 2 킹 주주의 가호가 또 한건 했다 [2] Koda_Rocky 2025.06.27 96 1 🖼️짤/클립 와 라인업봐라 [4]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67 2 게임할때 온도때문에 [5] Warakase1200 2025.06.27 327 0 갑자기 든생각 [4] Koda_Rocky 2025.06.27 158 0 🖼️짤/클립 아 ㅋㅋㅋㅋㅋ 이게 말이되나 [14] MEME 2025.06.27 612 9 공략/정보 새로 추가된 제트팩몹 지원무기 btk 테스트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379 5 패치하니까 프레임 반토막 났네 < 내 잘못이었고 [7] 카모72 2025.06.27 223 0 근데 공티챗 보면 업뎃 받었다는 사람들 있는데 [5] ㅇㅇ 2025.06.27 137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3/4 [마감] [8]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99 0 방금 올라온 패노는 24일 것이엇읍니다 [4] TKLee 2025.06.27 123 0 공디 챗도 패치내용 뭔지 모르는거 같은데 [16] ㅇㅇ 2025.06.27 161 0 늅이쨩 이건 갓겜이야 [9] Koda_Rocky 2025.06.27 105 2 앵 뭔 업데이트임? [9] ㅇㅇ 2025.06.27 189 0 100,000 [8] Higurashi_Kagome 2025.06.27 113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27 73 0 오도마톤하다가 가끔 드는 생각 [11]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90 0 버그1번무기는 딴거 쓸래도 쿡아웃으로 돌아오게되네 [2] 후뿌뿌뿌 2025.06.27 102 0 헬망호 무사고 36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7 74 1 무적의 배치각도 [2] 넨도 2025.06.27 87 1 질문 제트여단 뭐들고 감? [23] 이카니티 2025.06.27 179 0 🖼️짤/클립 빠른 배달 [1] 도로기가삣삐 2025.06.27 63 0 리버컨커도 25렙 찍었다 [3] 엘프리모 2025.06.27 93 1 마침 운석행성이겠다 사이스 레캐 같이 들어봤는데 역시 나랑은 안맞네 [1] 야근분충 2025.06.27 60 0 핵가방 뽕 ㅈ되긴 하더라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2 0 제트여단이 일반오도보다 더 쉬운것같은데 [5] 넨도 2025.06.27 72 0 플라잉 헐크 무서워 [4] 네몬레이드 2025.06.27 112 0 헐크 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27 183 1 얼마나 같이 하고싶은거니 [5] Koda_Rocky 2025.06.27 107 0 오히려 아크독이 제트여단에서 좋네 [2] 대나무빨대 2025.06.27 96 0 솔로 깃발런은 하지말자 ㅇㅇ... [6] hoge_rider 2025.06.27 114 0 이런 기능이 있네 [4] Koda_Rocky 2025.06.27 114 0 오토마톤 공방 진리를 찾았다 [8] ANR 2025.06.27 93 0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3] 뎃 2025.06.27 189 0 R-6 데드아이단 입단 [4] 퇴역센세 2025.06.27 169 1 질문 오디오모더 사운드뱅크 없음 ㅇㅇ 2025.06.27 61 0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8] 대나무빨대 2025.06.27 131 0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7] ABXY 2025.06.27 107 0 지정사수소총은 보통 뭐 추천함 [11] 지루한1인 2025.06.27 183 0 제트 여단 갈때 실탄 가드독을 들고 가자 RacoonMan 2025.06.27 91 0 아 힐권총 쓰고 싶다!! EvilSong 2025.06.27 45 0 ㅋㅋㅋㅋ 감사인사 귀엽네 뎃 2025.06.27 82 0 적이 계속 끊임없이 오는데 혹시 나만 그럼? [13] 마버 2025.06.27 139 0 폭죽여단 너무 좋다 [5] 아름드리나무 2025.06.27 91 0 여기까지는 올라왔는데 흚;;;;;;;; [5] ㅇㅇ 2025.06.27 10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2: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