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데드아이로 ㅋㅋ개꿀하면서 머리똑똑 따는데 갑자기 날아온 제트팩 질럿 을 아군 이럽터가 쏴서 그대로 래그돌걸려 불타죽다.
2.죄다 일장관 무기라 혼자 무반동 들고다니는데 atat 2~3대 불러놓고 재보급을 혼자 다니는놈이 불러놓고 3개 쳐먹고 다니다.
3.공폭을 왜 나한테쏘냐.
4. 위 3개의 글은 다 다른놈이 한 개짓이며 마지막에 다 대가리 뚫고 나갔다. 개쉑기들

1.데드아이로 ㅋㅋ개꿀하면서 머리똑똑 따는데 갑자기 날아온 제트팩 질럿 을 아군 이럽터가 쏴서 그대로 래그돌걸려 불타죽다.
2.죄다 일장관 무기라 혼자 무반동 들고다니는데 atat 2~3대 불러놓고 재보급을 혼자 다니는놈이 불러놓고 3개 쳐먹고 다니다.
3.공폭을 왜 나한테쏘냐.
4. 위 3개의 글은 다 다른놈이 한 개짓이며 마지막에 다 대가리 뚫고 나갔다. 개쉑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