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7~8단에서만 놀긴하는데 공방 꺼려하다 조금씩 공방 참여하면서 익숙해져가지고 오토공방 들어가서 했는데
삽 주워서 샘플 끄집중에 렙100넘는새끼가 그대로 무기 납치하고
왜가져가냐 물으니까 아가리 닥치고 있길래 내 앞에서 뒤졋을때 증원 안불러서 나가게 했는데
이런 새기들 걍 팀킬해도됨?
레포데면 그냥 총기난사해버렷는데 여긴 신고 기능 있어서 살짝 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