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인승으로 만들고 운전시 한손파지 무기 사용가능하게 하고 벨런스 맞게 기동력은 버기보다 높게, 안정성은 낮게 하면 꿀잼일거같은데.

장갑차도 아직 유출로 간만보게 하는거보면 나오는건 한참지나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