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토바이 나오면 좋겠다. Seod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62 작성일 2025-06-27 03:05:1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71690 1~2인승으로 만들고 운전시 한손파지 무기 사용가능하게 하고 벨런스 맞게 기동력은 버기보다 높게, 안정성은 낮게 하면 꿀잼일거같은데.장갑차도 아직 유출로 간만보게 하는거보면 나오는건 한참지나야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7 03:17:18 답글 그럼 이제 유탄권총이나 핵유탄 들고 오토바이만 타고다니면서 굴이나 공장만 부수고 나머진 아몰랑 하고 돌아다니는 다이버 보는거임? 펼쳐보기▼ Seodin 2025-06-27 03:33:15 답글 버기 처음나왔을때도 비슷한 생각했는데 전초기지 안의 적병력 때문에 그렇게 하는게 힘들었던거 생각하면 걍 이동수단으로만 사용할거같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03:18:32 답글 나오면 중갑 사용할때는 필수적으로 사용할듯 펼쳐보기▼ Seodin 2025-06-27 03:33:34 답글 셰이드 2025-06-27 03:52:34 답글 1편의 그 가자고 병신아를 만든 탱크급은 아니지만 개꿀잼 모먼트가 많이나오는데 오토바이지... 나올라나 의문이야 펼쳐보기▼ Seodin 2025-06-27 04:16:36 답글 아 그래? 움짤 재밋을거같은데 함 찾아봐야겠네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7 04:17:02 답글 관성의 법칙이 적용되어있어서 안멈추고 내리면 본인도 치이고 상대방도 치이고 펼쳐보기▼ Seodin 2025-06-27 04:18:12 답글 셰이드 2025-06-27 04:19:48 답글 속도하난 존나 빨라서 드리프트하면서 소형 유닛들을 로드킬 할 수 있음 ㅋㅋㅋ 펼쳐보기▼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7 04:10:56 답글 ... 창들고 오토바이타고 기마병 컨셉 하면 되겠지? 펼쳐보기▼ Seodin 2025-06-27 04:17:31 답글 속도대비 뎀증 붙으면 가능성있음. 펼쳐보기▼ 메이페 2025-06-27 04:39:50 답글 석궁에 보급팩 들면 ㄹㅇ 1인 무쌍 가능할 듯. 펼쳐보기▼ Seodin 2025-06-27 04:52:58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09:34:4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금 개쩌는 데드아이 상향안 생각남 [9] 브라질땅콩 2025.06.27 133 0 근데 우린 계속 방어만 주구장창이고 [12] 근카라이브 2025.06.27 124 0 공방갔다가 기분 팍 식음 [7] 뎃 2025.06.27 160 0 제트여단 드랍쉽 때릴때 항상 느끼는건데 [8] ㅇㅇ 2025.06.27 117 1 사실 제트여단 제트팩 변경 전에는 존나 무서웠음 [3] ㅇㅇ 2025.06.27 131 0 🖼️짤/클립 이런 낭만은 지켜줘야 맞다 [1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958 18 제트킥여단 ㅈㄴ재밌어졌네 [9] 땡땡이가키 2025.06.27 138 0 제트여단 10단 공방 후기 [7] 별림 2025.06.27 114 1 테르미니드갈땐 소이계열이 제일 챙기기 편한거같아 [1] 뎃 2025.06.27 84 0 헬붕이 8단 솔로 깼다 [6] hoge_rider 2025.06.27 95 3 주변이 빙빙돌아요 [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7 113 0 1편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만고불변의 법칙 [25] Akalive 2025.06.27 183 0 서부가서 제트여단 얘들 괴롭히지말고 오징어 잡으러들 와줘 [16] Not 2025.06.27 183 0 희대의 개 똥꼬쇼하고 옴 [9] NAVISI 2025.06.27 183 1 게임 하게 해주세요 [7] 지루한1인 2025.06.27 90 0 가운데 큰 기둥있는 최상급둥지에서 종종 이글 사고나는데 [2] ㅌㅅㅁ 2025.06.27 103 0 이글 100kg 기반 스트라타젬4개 전부 낄수있던가? [12]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69 0 그냥 리버랑 리버페네중에 뭐키우는게 나음? [21] J35드라켄 2025.06.27 360 0 글고보니 단검 딜도 모드 없나 [6] ㅇㅇ 2025.06.27 112 1 🖼️짤/클립 헐크짱 ㅈ밥이구나~♡ [2]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84 3 솔직히 헬다 도탄관련해서 좀만 바꿨으면 하는게 [1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39 0 2000파운드 앙망 892일차 [1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80 0 오토바이 나오면 좋겠다. [14] Seodin 2025.06.27 162 0 질문 무기 강도 대가리에 숨구멍 뚫어도됨? [12] 짱돌 2025.06.27 128 0 조용한 챈에 뻘 글 투척 [5] ㅇㅇ 2025.06.27 98 0 🖼️짤/클립 핑 심하게 튀면 걍 방 빼는게 낫겠다 [3]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7 139 0 창작 톰보이 헬다이버쟝 만들기 [23] boll 2025.06.27 1389 37 스피어단 중고뉴빈대 요즘 좀 뿌듯함 [4] 프리카인즈 2025.06.27 123 3 🖼️짤/클립 오토마톤도 이런거 만들면 호러겠네 [8]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70 2 커마 할 때 조준경 정도는 전부 풀어줄만 하지 않나 [7] 야근분충 2025.06.27 125 2 질문 오토마톤 쫄따구 근접 [3] 응기잇 2025.06.27 117 0 졸리니까 수류탄도 헷갈리네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38 0 스잼 버튼소리 모드 뭐 괜찮은거 없나 [6] 아델 2025.06.27 99 0 다시 느끼지만 가스 수류탄 ㄹㅇ 갸 좋네 [8] ㅇㅇ 2025.06.27 314 0 연막탄을 왜 쓰는겨 [15] 응기잇 2025.06.27 254 -4 🖼️짤/클립 플라잉 차저는 실존한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76 0 🖼️짤/클립 플라잉 팩스 [8]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52 1 🖼️짤/클립 버그도 날수 있잖아? [2]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19 0 제트여단 재밌긴 한데 [4] pairei 2025.06.26 126 0 제트버그 출시기원 [9] 청귤이 2025.06.26 105 0 제트여단을 두려워 해야 하는 이유 [10] ㅇㅇ 2025.06.26 185 0 제트여단 왤캐 약해 [3] 카모72 2025.06.26 93 0 이야 ㅅㅂ 헬다 커뮤 개판이구나 진짜? [14] 대나무빨대 2025.06.26 307 0 오토마톤 제트 헐크 군단 후기... [4] 대나무빨대 2025.06.26 13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06: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