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슈크런 하는방법이 모임? 니콘신봉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51 작성일 2025-06-26 15:38:0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44837 슈크 모아서 채권도 사고 슢퍼 스토어 가서 짱짱한 갑바 들도 사고싶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5:40:23 답글 1단계 임무 들어가서 메인 미션 깨지 말고 맵 돌면서 관심 지역 다 털고서 함선으로 복귀, 이걸 반복하는거야 펼쳐보기▼ 니콘신봉자 2025-06-26 15:44:17 답글 pairei 2025-06-26 15:40:27 답글 1단 강하 - 관심지점에서 슈크 털기 - 다 털었으면 ESC하고 함선 귀환하기 펼쳐보기▼ 니콘신봉자 2025-06-26 15:44:27 답글 BB 2025-06-26 15:41:11 답글 1단, 혼자서도 가능하지만 두명이면 더 편함. 제트팩, 자동차로 기동성 챙김 메인미션 안하고 컨테이너, 포드, 벙커, 이런 슈퍼 크레딧 나오는 곳만 털어먹음. 끝난 뒤에는 함선으로 돌아가기 무한반복 펼쳐보기▼ BB 2025-06-26 15:42:53 답글 맵 보는게 익숙해지면 컨테이너 딸린 건물, 벙커, 전술 지도만 보고도 다 찾아낼 수 있음. 없어도 차 한대 끌고 돌아다니면 금방 끝나... 혼자서 하면 벙커를 못 열고, 혼자 맵 다 돌아봐야 하니까 가급적이면 두명 모아서 가셈. 평소에는 열어도 잘 안모일 수 있는데 신규 채권 떡밥 돌거나 채권 나오기 직전이면 은근 잘 모일거야. 그럴 때 망호 열어봐. 펼쳐보기▼ 니콘신봉자 2025-06-26 15:45:1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루미닛10단 공팟하는데 사람이없어서 계속 솔플했어 [3] Not 2025.06.26 93 0 제트여단 생각보다 재밋네 [3] SIime 2025.06.26 91 0 sos 비콘 이거 자주 고장나나?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26 0 제트헐크데바 생각보다 별거없어서 놀랐음 [4] 빙주깨기 2025.06.26 123 0 🖼️짤/클립 오랜만에 버그 10단 솔플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58 0 공략/정보 제트 여단의 재등장, 헐크와 데바까지 날아다닌다!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6) [28] sTemp 2025.06.26 580 6 근데 이새끼들 지금까지 업데이트 안한게 [2] enlxmfflsdis 2025.06.26 153 0 전에 UF84 버프한다 하지않았나 [4] enlxmfflsdis 2025.06.26 200 0 플라잉 헐크가 진짜 나와버렸으니 [5] TKLee 2025.06.26 123 0 팩스 두세대 정도 있는거 잡으려면 무슨 스트라타젬이 좋음? [2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6 146 0 야이 쓰레기같은 것들아 [3] 밀르스 2025.06.26 160 0 제트여단 와스프 한번 채용해봤는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6 148 0 ㅅㅂ 요즘 슈퍼지구산 지뢰 왤케 안보이냐 [4] 뎃 2025.06.26 123 0 요즘 헬다이버가 재미있는 이유 [15] 퇴역센세 2025.06.26 240 1 센트리 미친 [2] Koda_Rocky 2025.06.26 106 0 오도공방 고가치에 380을 들고 오지말아다오 [6] 네몬레이드 2025.06.26 120 0 조만간 할배될거같아.... [5] 뎃 2025.06.26 109 0 맵 배치 진짜 악질이네 [1] 뎃 2025.06.26 116 0 일루미닛은 대도시보단 평소하던 시가지전이 나은듯 [2] Not 2025.06.26 89 0 이게 야쓰지 [4] Koda_Rocky 2025.06.26 103 1 이거 좀 기분나쁘네 [5] 뎃 2025.06.26 117 0 신규채권이 곧 나온다고? [13] 뼈목걸이 2025.06.26 331 2 헬젤귀는 뭘까? [6] ㅇㅇ 2025.06.26 127 0 질문 슈크런 하는방법이 모임? [7] 니콘신봉자 2025.06.26 351 0 질문 스트라트젬 던지는 거 취소하는거 무슨 버튼인지? [3] Skadi 2025.06.26 161 0 솔직히 제트여단 신규 병종은 이런 느낌일거라고 생각했는데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46 1 딴게임요소 주의)제트여단 업뎃후 감상 [10] Hellkachu 2025.06.26 192 0 제트여단 < WWE 고수임 [5] 닥터농 2025.06.26 184 0 소심발언) 사이버스텐 이놈들 진짜 무능함 [21] 아름드리나무 2025.06.26 174 0 그 와중에 버그 하나 찾음 [4] BB 2025.06.26 96 0 제트킥 없어지기 전에 ㅈㄴ해놔야지 [2] 땡땡이가키 2025.06.26 96 0 오도 고가치는 항상 로켓 6~7쯤에 호스트가 튕김 [2] 땡땡이가키 2025.06.26 70 0 뉴비 드디어 [11]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24 1 역시 달행성이 최고다 [4] 땡땡이가키 2025.06.26 80 0 휴가중에도 신채권 작업하네 [4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367 3 무기 개조창 존나 튕기네 [5]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68 0 오도전 너무 어려운데 [7] 청귤이 2025.06.26 109 0 이번 제트 여단 신규 병종들 생각보다 마음에 드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50 0 아 오랜만에 여친이랑 같이 하니까 좋네 [4] ㅇㅇ 2025.06.26 171 0 🖼️짤/클립 (응디) 이 정도는 되어야 제트 아님? [5] 드나드나 2025.06.26 134 0 와슾 헐크 정면 2방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13 0 제트여단 허접이라고 놀리지마라 [4] 뎃 2025.06.26 158 0 🖼️짤/클립 아 너무 무섭다 [7] ChocolatePuma 2025.06.26 111 2 공방에서 첨 보는 가장 이상적인 팀들이였읋.. [1] 밀르스 2025.06.26 11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6 19: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