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휴가중에도 신채권 작업하네 스윗리버테에엥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3 조회수 367 작성일 2025-06-26 14:28:1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38825 다음 채권 힌트좀말은 못해주지만 좋.은.거라고 말해줄게매우 기대되거든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3]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4:28:30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28:37 답글 시체 2025-06-26 14:30:30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34:34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4:30:52 답글 요새 나름 열심히 하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34:49 답글 ㄹㅇ 열심히 일하는거 보여주니 좋음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6 14:34:21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34:55 답글 셰이드 2025-06-26 14:35:13 답글 개인적으로 헬다이버 출동 기본채권 파트2 내줬으면 좋겠다. ㄹㅇ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35:42 답글 그럴려면 2~3달각 잡아야할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6 14:36:20 답글 좋은거 내주면 그정도면 값지다고 생각함 예를들면 1편의 무장들을 기본 채권 파트2 으로 풀어주는거지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36:46 답글 트라이던트 럼버러 보고싶긴함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6 14:36:54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밀르스 2025-06-26 14:35:38 답글 깃발만 이제 상향시켜다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35:51 답글 버프효과좀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6 14:36:03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36:09 답글 CureLast_10 2025-06-26 14:38:24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41:12 답글 레인포테이토 2025-06-26 14:42:21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43:24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26 14:43:53 답글 좋은거라 해놓고 또 1달즘 지나서 성능 다 잘라버리는거 아님?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49:27 답글 반은 기대되고 반은 불안하긴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6 14:50:20 답글 아예 테스트 싹 해보고 이게 원래 성능입니다 하면 구려도 그래도 테스트 해본거니까 하는데 출시했다가 예상보다 너무 쎄다고 칼질하는건 좀 역함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55:10 답글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26 14:48:19 답글 휴가 중에도 작업하는 거면 결과물 안 좋아도 노력추는 해줄 수 있다ㅋㅋ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49:35 답글 미폭공폭 2025-06-26 14:51:35 답글 핵미사일 가져오는거지? 기대한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55:22 답글 미사일 사일로 제발 펼쳐보기▼ 프롸 2025-06-26 14:53:22 답글 힌트가 아니잔아...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55:33 답글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4:53:24 답글 Apc가져오는거지? 기대한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55:42 답글 제발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6 14:55:32 답글 2000파 폭탄 ㅈㅂ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4:55:47 답글 Hellkachu 2025-06-26 15:11:46 답글 얘들이 그간 한 게 하도 많아서 기대는 안하지만 그래도 또 기대하게 된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5:15:52 답글 리싱스키 2025-06-26 15:38:35 답글 새로운 지원무기도 여럿 추가되면 좋겠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5:47:06 답글 니콘신봉자 2025-06-26 16:32:27 답글 미니건 기대중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6:37:43 답글 교미의요정 2025-06-26 19:08:53 답글 (내) 기준 좋은거랬지 쓸만한 거라 안했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22:45:4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트여단 와스프 한번 채용해봤는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6 148 0 ㅅㅂ 요즘 슈퍼지구산 지뢰 왤케 안보이냐 [4] 뎃 2025.06.26 123 0 요즘 헬다이버가 재미있는 이유 [15] 퇴역센세 2025.06.26 240 1 센트리 미친 [2] Koda_Rocky 2025.06.26 106 0 오도공방 고가치에 380을 들고 오지말아다오 [6] 네몬레이드 2025.06.26 120 0 조만간 할배될거같아.... [5] 뎃 2025.06.26 109 0 맵 배치 진짜 악질이네 [1] 뎃 2025.06.26 116 0 일루미닛은 대도시보단 평소하던 시가지전이 나은듯 [2] Not 2025.06.26 89 0 이게 야쓰지 [4] Koda_Rocky 2025.06.26 103 1 이거 좀 기분나쁘네 [5] 뎃 2025.06.26 117 0 신규채권이 곧 나온다고? [13] 뼈목걸이 2025.06.26 332 2 헬젤귀는 뭘까? [6] ㅇㅇ 2025.06.26 127 0 질문 슈크런 하는방법이 모임? [7] 니콘신봉자 2025.06.26 352 0 질문 스트라트젬 던지는 거 취소하는거 무슨 버튼인지? [3] Skadi 2025.06.26 162 0 솔직히 제트여단 신규 병종은 이런 느낌일거라고 생각했는데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46 1 딴게임요소 주의)제트여단 업뎃후 감상 [10] Hellkachu 2025.06.26 192 0 제트여단 < WWE 고수임 [5] 닥터농 2025.06.26 184 0 소심발언) 사이버스텐 이놈들 진짜 무능함 [21] 아름드리나무 2025.06.26 174 0 그 와중에 버그 하나 찾음 [4] BB 2025.06.26 96 0 제트킥 없어지기 전에 ㅈㄴ해놔야지 [2] 땡땡이가키 2025.06.26 96 0 오도 고가치는 항상 로켓 6~7쯤에 호스트가 튕김 [2] 땡땡이가키 2025.06.26 71 0 뉴비 드디어 [11]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24 1 역시 달행성이 최고다 [4] 땡땡이가키 2025.06.26 80 0 휴가중에도 신채권 작업하네 [4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367 3 무기 개조창 존나 튕기네 [5]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68 0 오도전 너무 어려운데 [7] 청귤이 2025.06.26 109 0 이번 제트 여단 신규 병종들 생각보다 마음에 드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50 0 아 오랜만에 여친이랑 같이 하니까 좋네 [4] ㅇㅇ 2025.06.26 171 0 🖼️짤/클립 (응디) 이 정도는 되어야 제트 아님? [5] 드나드나 2025.06.26 135 0 와슾 헐크 정면 2방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13 0 제트여단 허접이라고 놀리지마라 [4] 뎃 2025.06.26 158 0 🖼️짤/클립 아 너무 무섭다 [7] ChocolatePuma 2025.06.26 111 2 공방에서 첨 보는 가장 이상적인 팀들이였읋.. [1] 밀르스 2025.06.26 117 0 🖼️짤/클립 뭔가 이상한 제트여단 [4] 시체 2025.06.26 125 2 데바 헐크 날아댕기는거 ㅈㄴ웃기네 [4] 땡땡이가키 2025.06.26 105 0 🖼️짤/클립 탈론 사운드 교체 모드 완성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97 1 헬망호 오도 가는 망호 마감 [23]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99 0 🖼️짤/클립 오토마톤 함선포 크기가 [3]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47 0 파쿠르 마스터 김헬붕 오늘도 새로운........ [6] ㅇㅇ 2025.06.26 74 0 🖼️짤/클립 공폭하면서 제일 재밌는거 [1] 미폭공폭 2025.06.26 115 0 🖼️짤/클립 새로운 안아줘요 [5]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37 0 헬망호 제트킥 왕국 체험 4/4 -마감-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04 1 이게 폭죽이 아니면 뭐임 ㅋㅋㅋㅋㅋㅋㅋ [14] ㅇㅇ 2025.06.26 186 0 캬 소각대 대신 플라잉 헐크가 왔구나 [10] 땡땡이가키 2025.06.26 20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6 17: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