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탈론 사운드 교체 모드 완성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6 작성일 2025-06-26 13:56:28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35926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완전 실탄 무기 느낌의 1번과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레이저 소리를 약간 남겨놓은 2번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그리고 레이저 소리는 그대로인 3번으로 만들어봤는데 어느 게 제일 잘 어울릴까?그냥 3버전 다 묶어서 올릴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ㅇㅇ 2025-06-26 13:57:5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3:59:14 답글 무기쪽은 처음 만져봤는데 은근 복잡하더라. 레이저 계열은 온갖게 다 박혀있어.. 펼쳐보기▼ ㅇㅇ 2025-06-26 13:59:31 답글 셰이드 2025-06-26 13:58:56 답글 3개 다 올려보고 피드백 받아보자. 2번은 시클 생각하면 조금 살짝 다듬어야할꺼 같은데 전체적으로 좀 날카로운 느낌이야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3:59:40 답글 1번이 최종 목표였고 2번하고 3번은 그 부산물 느낌이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같이 올려보려고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6 14:01:17 답글 레이저 특징이 정숙성인걸 고려하면 조금 날카롭긴한데 2번은 시클 소리 베이스로 다듬어보는건 어떰? 개인적으로 날카로운거니까 말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스트라트젬 던지는 거 취소하는거 무슨 버튼인지? [3] Skadi 2025.06.26 161 0 솔직히 제트여단 신규 병종은 이런 느낌일거라고 생각했는데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46 1 딴게임요소 주의)제트여단 업뎃후 감상 [10] Hellkachu 2025.06.26 192 0 제트여단 < WWE 고수임 [5] 닥터농 2025.06.26 183 0 소심발언) 사이버스텐 이놈들 진짜 무능함 [21] 아름드리나무 2025.06.26 174 0 그 와중에 버그 하나 찾음 [4] BB 2025.06.26 96 0 제트킥 없어지기 전에 ㅈㄴ해놔야지 [2] 땡땡이가키 2025.06.26 96 0 오도 고가치는 항상 로켓 6~7쯤에 호스트가 튕김 [2] 땡땡이가키 2025.06.26 70 0 뉴비 드디어 [11]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23 1 역시 달행성이 최고다 [4] 땡땡이가키 2025.06.26 80 0 휴가중에도 신채권 작업하네 [4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367 3 무기 개조창 존나 튕기네 [5]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68 0 오도전 너무 어려운데 [7] 청귤이 2025.06.26 109 0 이번 제트 여단 신규 병종들 생각보다 마음에 드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50 0 아 오랜만에 여친이랑 같이 하니까 좋네 [4] ㅇㅇ 2025.06.26 170 0 🖼️짤/클립 (응디) 이 정도는 되어야 제트 아님? [5] 드나드나 2025.06.26 134 0 와슾 헐크 정면 2방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13 0 제트여단 허접이라고 놀리지마라 [4] 뎃 2025.06.26 157 0 🖼️짤/클립 아 너무 무섭다 [7] ChocolatePuma 2025.06.26 110 2 공방에서 첨 보는 가장 이상적인 팀들이였읋.. [1] 밀르스 2025.06.26 116 0 🖼️짤/클립 뭔가 이상한 제트여단 [4] 시체 2025.06.26 125 2 데바 헐크 날아댕기는거 ㅈㄴ웃기네 [4] 땡땡이가키 2025.06.26 105 0 🖼️짤/클립 탈론 사운드 교체 모드 완성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96 1 헬망호 오도 가는 망호 마감 [23]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99 0 🖼️짤/클립 오토마톤 함선포 크기가 [3]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46 0 파쿠르 마스터 김헬붕 오늘도 새로운........ [6] ㅇㅇ 2025.06.26 74 0 🖼️짤/클립 공폭하면서 제일 재밌는거 [1] 미폭공폭 2025.06.26 114 0 🖼️짤/클립 새로운 안아줘요 [5]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37 0 헬망호 제트킥 왕국 체험 4/4 -마감-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04 1 이게 폭죽이 아니면 뭐임 ㅋㅋㅋㅋㅋㅋㅋ [14] ㅇㅇ 2025.06.26 186 0 캬 소각대 대신 플라잉 헐크가 왔구나 [10] 땡땡이가키 2025.06.26 201 0 🖼️짤/클립 능동방어 뭔데 [4] gon 2025.06.26 98 0 제트팩 헐크 무서운 점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07 0 지금 센트리 설치하기 좀 애매해서 그렇지 [8] ㅇㅇ 2025.06.26 103 0 아니 제트팩 입었으면 중량 줄여서 장갑 약하게 내놓아야지.. [16] 대나무빨대 2025.06.26 201 -4 헬망호 망호보다더좋...........(4/4) [3] BB 2025.06.26 45 0 헬망호 망호보다더좋은망호........4/4 [2] BB 2025.06.26 66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펑 pairei 2025.06.26 44 0 개추크레용 [4] 다이나믹로동 2025.06.26 82 5 제트여단 별로 달라진 게 없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18 0 지금 제트여단 유효픽 알려준다 [3] 미폭공폭 2025.06.26 169 1 플라잉헐크 무기 고정임? [3] Akalive 2025.06.26 129 0 그래서 데바가 뭐임? [2] ㅇㅇ 2025.06.26 96 0 샴스새끼 씩씩대면서 헐크상향시키는거 아님? ㅋㅋ [5] gon 2025.06.26 13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6 1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