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지금 센트리 설치하기 좀 애매해서 그렇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3 작성일 2025-06-26 12:53:3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29659 걍 폭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폭이랑 유탄만 들어도 우수수수숫 떨어져나감 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54:41 답글 유탄 발사기로 제트팩 헐크 정면에서 잡을수있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6 12:56:40 답글 일반 유탄말하는거면 범위 때문에 몇발 더 쏴야할껄...? 망호에서 유탄발사기로 제트팩 맞출때 3발인가? 직격딜까지해서 그렇고 정면에서 위에 살짝 튀어나온거 때문에 5발인가 6발정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58:08 답글 계속 보니깐 이번 신규적들은 약점 공략 잘 해놓은 걸봐선 나름 테스트 해본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6 12:58:49 답글 챈에 갑자기 제트여단에 제트팩 단 데버랑 헐크가 오는데? 하니까 뭐? 하고 가보니까 전부다 와...! 대형 폭죽이랑 초대형 폭죽이다! 그럼 ㅋㅋ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59:27 답글 앞으로 신규 적들은 제트여단 기준으로 만들어야한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6 12:57:14 답글 어쨋든 약점이 눈에 보여서 잡힘 좀위로 쏘면 됨 대머리 만든다 생각하고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26 13:04:00 답글 오캐 센트리 부술라고 헐크 제트팩으로 날라오는것도 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3:11:01 답글 유탄에도 처리 당하는 헐크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기 개조창 존나 튕기네 [5]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68 0 오도전 너무 어려운데 [7] 청귤이 2025.06.26 109 0 이번 제트 여단 신규 병종들 생각보다 마음에 드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50 0 아 오랜만에 여친이랑 같이 하니까 좋네 [4] ㅇㅇ 2025.06.26 170 0 🖼️짤/클립 (응디) 이 정도는 되어야 제트 아님? [5] 드나드나 2025.06.26 134 0 와슾 헐크 정면 2방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13 0 제트여단 허접이라고 놀리지마라 [4] 뎃 2025.06.26 158 0 🖼️짤/클립 아 너무 무섭다 [7] ChocolatePuma 2025.06.26 111 2 공방에서 첨 보는 가장 이상적인 팀들이였읋.. [1] 밀르스 2025.06.26 117 0 🖼️짤/클립 뭔가 이상한 제트여단 [4] 시체 2025.06.26 125 2 데바 헐크 날아댕기는거 ㅈㄴ웃기네 [4] 땡땡이가키 2025.06.26 105 0 🖼️짤/클립 탈론 사운드 교체 모드 완성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97 1 헬망호 오도 가는 망호 마감 [23]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99 0 🖼️짤/클립 오토마톤 함선포 크기가 [3]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46 0 파쿠르 마스터 김헬붕 오늘도 새로운........ [6] ㅇㅇ 2025.06.26 74 0 🖼️짤/클립 공폭하면서 제일 재밌는거 [1] 미폭공폭 2025.06.26 115 0 🖼️짤/클립 새로운 안아줘요 [5]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37 0 헬망호 제트킥 왕국 체험 4/4 -마감-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04 1 이게 폭죽이 아니면 뭐임 ㅋㅋㅋㅋㅋㅋㅋ [14] ㅇㅇ 2025.06.26 186 0 캬 소각대 대신 플라잉 헐크가 왔구나 [10] 땡땡이가키 2025.06.26 201 0 🖼️짤/클립 능동방어 뭔데 [4] gon 2025.06.26 98 0 제트팩 헐크 무서운 점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07 0 지금 센트리 설치하기 좀 애매해서 그렇지 [8] ㅇㅇ 2025.06.26 103 0 아니 제트팩 입었으면 중량 줄여서 장갑 약하게 내놓아야지.. [16] 대나무빨대 2025.06.26 201 -4 헬망호 망호보다더좋...........(4/4) [3] BB 2025.06.26 45 0 헬망호 망호보다더좋은망호........4/4 [2] BB 2025.06.26 66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펑 pairei 2025.06.26 44 0 개추크레용 [4] 다이나믹로동 2025.06.26 82 5 제트여단 별로 달라진 게 없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19 0 지금 제트여단 유효픽 알려준다 [3] 미폭공폭 2025.06.26 169 1 플라잉헐크 무기 고정임? [3] Akalive 2025.06.26 129 0 그래서 데바가 뭐임? [2] ㅇㅇ 2025.06.26 96 0 샴스새끼 씩씩대면서 헐크상향시키는거 아님? ㅋㅋ [5] gon 2025.06.26 131 0 🖼️짤/클립 뭐? 팩스도 날아 [6] 도로기가삣삐 2025.06.26 206 0 🖼️짤/클립 헐크도 난다고? [5] 시체 2025.06.26 221 4 10배율 버그 아직도 안고쳐짐? [3] 야근분충 2025.06.26 87 0 🖼️짤/클립 헐크 탈론 한탄창컷이네 ㅋㅋㅋ 개좆밥 [3] gon 2025.06.26 185 1 플라잉 헐크 개커엽노 ㄹㅇㅋㅋ [2] ㅇㅇ 2025.06.26 168 2 헬망호 망호보다더좋은더망호........4/4 [11] BB 2025.06.26 108 0 ㅋㅋㅋ 역시 꿀통여단 ㅋㅋㅋㅋㅋ [2] ㅇㅇ 2025.06.26 125 0 MO 떴음 [2]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71 0 🖼️짤/클립 코이츠www완전 물몸인www [3] gon 2025.06.26 123 0 제트팩 헐크 제트팩 데바 나왔나보네 [2] Akalive 2025.06.26 95 0 거 명성에 비해 이름값은 과장됐는걸?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20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6 14: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