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제트팩 헐크 제트팩 데바 나왔나보네 Akaliv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4 작성일 2025-06-26 11:00:1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18733 근데 닭장들 곡소리가 안들리는걸보니 기동력이 좋아진대신 장갑이 물렁살이라 살살녹나보네 하긴근데 기동력 존나좋은대신 물장인게 제트여단 종특이긴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gon 2025-06-26 11:02:01 답글 닭장들이 너무 고인게문제임 ....난아님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1:29:3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캬 소각대 대신 플라잉 헐크가 왔구나 [10] 땡땡이가키 2025.06.26 200 0 🖼️짤/클립 능동방어 뭔데 [4] gon 2025.06.26 97 0 제트팩 헐크 무서운 점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07 0 지금 센트리 설치하기 좀 애매해서 그렇지 [8] ㅇㅇ 2025.06.26 103 0 아니 제트팩 입었으면 중량 줄여서 장갑 약하게 내놓아야지.. [16] 대나무빨대 2025.06.26 201 -4 헬망호 망호보다더좋...........(4/4) [3] BB 2025.06.26 44 0 헬망호 망호보다더좋은망호........4/4 [2] BB 2025.06.26 66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펑 pairei 2025.06.26 44 0 개추크레용 [4] 다이나믹로동 2025.06.26 81 5 제트여단 별로 달라진 게 없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18 0 지금 제트여단 유효픽 알려준다 [3] 미폭공폭 2025.06.26 169 1 플라잉헐크 무기 고정임? [3] Akalive 2025.06.26 129 0 그래서 데바가 뭐임? [2] ㅇㅇ 2025.06.26 96 0 샴스새끼 씩씩대면서 헐크상향시키는거 아님? ㅋㅋ [5] gon 2025.06.26 130 0 🖼️짤/클립 뭐? 팩스도 날아 [6] 도로기가삣삐 2025.06.26 205 0 🖼️짤/클립 헐크도 난다고? [5] 시체 2025.06.26 221 4 10배율 버그 아직도 안고쳐짐? [3] 야근분충 2025.06.26 86 0 🖼️짤/클립 헐크 탈론 한탄창컷이네 ㅋㅋㅋ 개좆밥 [3] gon 2025.06.26 184 1 플라잉 헐크 개커엽노 ㄹㅇㅋㅋ [2] ㅇㅇ 2025.06.26 167 2 헬망호 망호보다더좋은더망호........4/4 [11] BB 2025.06.26 107 0 ㅋㅋㅋ 역시 꿀통여단 ㅋㅋㅋㅋㅋ [2] ㅇㅇ 2025.06.26 125 0 MO 떴음 [2]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71 0 🖼️짤/클립 코이츠www완전 물몸인www [3] gon 2025.06.26 123 0 제트팩 헐크 제트팩 데바 나왔나보네 [2] Akalive 2025.06.26 94 0 거 명성에 비해 이름값은 과장됐는걸?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203 0 플라잉 헐크 나왔어? [7]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63 0 아니 이놈들 버넌웰스 왜케 좋아함? [1] 야근분충 2025.06.26 259 0 지금 생각해보니까 얼탱이없네 ㅋㅋ [14] sTemp 2025.06.26 145 0 🖼️짤/클립 드디어 오토함선이 인게임에서 유출됨 [7] 도로기가삣삐 2025.06.26 292 5 🖼️짤/클립 큰 화력! 큰 소리! (탈론 사운드 교체 모드)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78 1 하나 만들고 나니까 다른거 만들긴 쉽네 [2] 드나드나 2025.06.26 104 1 헬망호 제트킥여단 왕국 맛보러가기 4/4 -마감- [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90 0 참고로 플라잉 헐크 조빱인듯?? [4] ㅇㅇ 2025.06.26 135 0 플라잉 헐크 뒤에서 3관이하인듯? [3] ㅇㅇ 2025.06.26 97 0 뭐야 플라잉 헐크 진짜 뜸?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89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7] pairei 2025.06.26 59 0 채권은 늘 재밌어보이는거부터 [1] ㅇㅇ 2025.06.26 61 0 제트 여단이 왔구나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66 0 버넌 웰스에 점프팩 쓰는 헐크랑 데바 출몰...! [8] sTemp 2025.06.26 116 0 플라잉 헐크언제 투입된거임? [4] Dama 2025.06.26 128 0 데바 중에서 점프팩 있는 개체가 있던가? [16] sTemp 2025.06.26 140 0 소신발언 ) 근데 솔직히 헬다이버 [8] ㅇㅇ 2025.06.26 141 0 정말 오래전에 봤지만 아직도 기억나는 거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81 0 나도 빨리 진급하고싶음 [9] ㅇㅇ 2025.06.26 92 1 질문 혹시 아프디안 갑옷스킨 모더 분들 중 아무나 추천해줄 수 있는 분들 있을까요..? [4] CureLast_10 2025.06.26 22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6 1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