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제트여단 별로 달라진 게 없네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18 작성일 2025-06-26 11:51:30 수정일 2025-06-26 11:51:58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23751 기관총 데바나 소이샷건 데바에 제트팩 달렸으면 좀 무서웠을텐데 그냥 일반 데바랑 물몸 헐크들한테 제트팩이 달려서 생각보다 별로 달라진 게 없는 느낌이야여전히 허접들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ㅇㅇ 2025-06-26 11:53:17 답글 오히려 귀여움 ㄹㅇ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1:53:53 답글 역시 허접 여단 ㅋ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6 11:56:44 답글 그냥 대형 폭죽(데버+헐크) 두개 추가 된거같음 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1:58:52 답글 내구도가 하도 낮은 것도 있고 무엇보다 일반 데바에만 제트팩 달아둬서 난이도가 그닥 차이 없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gon 2025-06-26 12:03:37 답글 제트팩 뿔두개 위로 툭튀어나와서 정면에서도 잡음 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2:15:21 답글 야근분충 2025-06-26 12:19:19 답글 ??? : 제트팩 버서커와 유도 제트지뢰를 추가하였습니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2:22:36 답글 yesman 2025-06-26 12:28:12 답글 제트팩 싱글맘출격!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2:30:39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32:49 답글 *수정됨 지금 헐크, 버서커, 일반 데바스테이터가 제트팩 장착한거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2:33:54 답글 아니. 일반 데바랑 헐크만 인 것 같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35:03 답글 *수정됨 근데 글들 보니깐 오히려 쉽다고 하네. 제트팩 장갑이 얼마나 약하고 점프 거리는 어떻게 됨? 펼쳐보기▼ gon 2025-06-26 12:38:42 답글 일반관통에 흰색으로 뚫리고 점프거리는 헬다이버 제트팩이랑 비슷함 ㅋ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41:15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2:53:25 답글 그냥 허접이라고 보면 될거야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26 12:42:22 답글 헐크 제트팩 달기 전엔 끼야아악 하면서 무반동 불러 이랬는데 제트팩 달고는 그거 터지면 뒤지는 병신ㅋㅋ 됨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2:53:06 답글 게다가 앞에서도 때릴 수 있어서 퍼시파이어 같은 애 들면 주무기로도 쉽게 잡히는 허접이 되버리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슾 헐크 정면 2방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13 0 제트여단 허접이라고 놀리지마라 [4] 뎃 2025.06.26 158 0 🖼️짤/클립 아 너무 무섭다 [7] ChocolatePuma 2025.06.26 110 2 공방에서 첨 보는 가장 이상적인 팀들이였읋.. [1] 밀르스 2025.06.26 117 0 🖼️짤/클립 뭔가 이상한 제트여단 [4] 시체 2025.06.26 125 2 데바 헐크 날아댕기는거 ㅈㄴ웃기네 [4] 땡땡이가키 2025.06.26 105 0 🖼️짤/클립 탈론 사운드 교체 모드 완성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97 1 헬망호 오도 가는 망호 마감 [23]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99 0 🖼️짤/클립 오토마톤 함선포 크기가 [3]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46 0 파쿠르 마스터 김헬붕 오늘도 새로운........ [6] ㅇㅇ 2025.06.26 74 0 🖼️짤/클립 공폭하면서 제일 재밌는거 [1] 미폭공폭 2025.06.26 115 0 🖼️짤/클립 새로운 안아줘요 [5]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37 0 헬망호 제트킥 왕국 체험 4/4 -마감-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04 1 이게 폭죽이 아니면 뭐임 ㅋㅋㅋㅋㅋㅋㅋ [14] ㅇㅇ 2025.06.26 186 0 캬 소각대 대신 플라잉 헐크가 왔구나 [10] 땡땡이가키 2025.06.26 201 0 🖼️짤/클립 능동방어 뭔데 [4] gon 2025.06.26 98 0 제트팩 헐크 무서운 점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07 0 지금 센트리 설치하기 좀 애매해서 그렇지 [8] ㅇㅇ 2025.06.26 103 0 아니 제트팩 입었으면 중량 줄여서 장갑 약하게 내놓아야지.. [16] 대나무빨대 2025.06.26 201 -4 헬망호 망호보다더좋...........(4/4) [3] BB 2025.06.26 45 0 헬망호 망호보다더좋은망호........4/4 [2] BB 2025.06.26 66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펑 pairei 2025.06.26 44 0 개추크레용 [4] 다이나믹로동 2025.06.26 82 5 제트여단 별로 달라진 게 없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18 0 지금 제트여단 유효픽 알려준다 [3] 미폭공폭 2025.06.26 169 1 플라잉헐크 무기 고정임? [3] Akalive 2025.06.26 129 0 그래서 데바가 뭐임? [2] ㅇㅇ 2025.06.26 96 0 샴스새끼 씩씩대면서 헐크상향시키는거 아님? ㅋㅋ [5] gon 2025.06.26 131 0 🖼️짤/클립 뭐? 팩스도 날아 [6] 도로기가삣삐 2025.06.26 206 0 🖼️짤/클립 헐크도 난다고? [5] 시체 2025.06.26 221 4 10배율 버그 아직도 안고쳐짐? [3] 야근분충 2025.06.26 87 0 🖼️짤/클립 헐크 탈론 한탄창컷이네 ㅋㅋㅋ 개좆밥 [3] gon 2025.06.26 185 1 플라잉 헐크 개커엽노 ㄹㅇㅋㅋ [2] ㅇㅇ 2025.06.26 168 2 헬망호 망호보다더좋은더망호........4/4 [11] BB 2025.06.26 108 0 ㅋㅋㅋ 역시 꿀통여단 ㅋㅋㅋㅋㅋ [2] ㅇㅇ 2025.06.26 125 0 MO 떴음 [2]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71 0 🖼️짤/클립 코이츠www완전 물몸인www [3] gon 2025.06.26 123 0 제트팩 헐크 제트팩 데바 나왔나보네 [2] Akalive 2025.06.26 95 0 거 명성에 비해 이름값은 과장됐는걸?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203 0 플라잉 헐크 나왔어? [7]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64 0 아니 이놈들 버넌웰스 왜케 좋아함? [1] 야근분충 2025.06.26 259 0 지금 생각해보니까 얼탱이없네 ㅋㅋ [14] sTemp 2025.06.26 145 0 🖼️짤/클립 드디어 오토함선이 인게임에서 유출됨 [7] 도로기가삣삐 2025.06.26 292 5 🖼️짤/클립 큰 화력! 큰 소리! (탈론 사운드 교체 모드)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79 1 하나 만들고 나니까 다른거 만들긴 쉽네 [2] 드나드나 2025.06.26 104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6 14: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