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총 데바나 소이샷건 데바에 제트팩 달렸으면 좀 무서웠을텐데 그냥 일반 데바랑 물몸 헐크들한테 제트팩이 달려서 생각보다 별로 달라진 게 없는 느낌이야

여전히 허접들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