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든 탈론 사운드 모드야. 집중하면 여전히 레이저의 뿅뿅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네. 

참고로 사운드는 trepang 2의 리볼버 사운드야. 이제 뿅뿅 소리 제거하고 완성본으로 가져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