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쌍놈만 행성 궤도에 떴다하면 우주지도에서 행성 마크에 마우스 올려놔도 행성타입이 안보임


민주주의 그 뭐시기 예산낭비, 꼭 이렇게까지 존재감을 어필 했어야만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