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마톤들은 근처에서 소리만 나도 일가실각의 위기인데챳!!이라며 일단 증원을 터트린다는 그 댓글을 아직도 잊질 못하겠네

게임 하다가 헬다이버 없는 곳에서 증원 신호탄 터지면 가끔 이게 생각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