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치포 타고 안내려지는 버그랑
타고있을때 스팀꽂으면 권총빼고 싹다먹통되는 좆같은버그
왜 안고치냐고
호킹포는 그나마 폭발뎀으로 자살하면 내려지는데
중기관총 거치포는 아군이 총살해줄때까지 못나간다니까?
거치포 타고 안내려지는 버그랑
타고있을때 스팀꽂으면 권총빼고 싹다먹통되는 좆같은버그
왜 안고치냐고
호킹포는 그나마 폭발뎀으로 자살하면 내려지는데
중기관총 거치포는 아군이 총살해줄때까지 못나간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