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치포 타고 안내려지는 버그랑

타고있을때 스팀꽂으면 권총빼고 싹다먹통되는 좆같은버그

왜 안고치냐고


호킹포는 그나마 폭발뎀으로 자살하면 내려지는데

중기관총 거치포는 아군이 총살해줄때까지 못나간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