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보유 채권이
기본, 민주폭파, 도시전설, 의장대, 화학요원, 배테랑, 극지 이렇게 있음

슬슬 슈크런 2,3판만 돌면 1000쌓여서 채권 하나 지를 생각인데 어떤 게 좋을지 애매해서 글싸봄


자유의 종복, 독사, 정의의 경계선, 진리 집행자 중에 하나 지를 생각인데 버그전 자주 가면 이중에 어떤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