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정보글 만드는게 힘든 이유가 어떤 장비나 스트라타젬이라도 상황이나 사용자의 역량에 따라 잘 사용할수도있고, 반대로 못할수도 있다보니 꽤 고민하다가 그냥 장점과 단점 둘다 써서 중립적인 입장으로 썼음. 지침서에 말했다싶이, 어떤 정보나 조언을 보거나 들어도 결국엔 본인이 직접 판단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