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정보글 만드는게 힘든 이유가 어떤 장비나 스트라타젬이라도 상황이나 사용자의 역량에 따라 잘 사용할수도있고, 반대로 못할수도 있다보니 꽤 고민하다가 그냥 장점과 단점 둘다 써서 중립적인 입장으로 썼음. 지침서에 말했다싶이, 어떤 정보나 조언을 보거나 들어도 결국엔 본인이 직접 판단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함.


이게 정보글 만드는게 힘든 이유가 어떤 장비나 스트라타젬이라도 상황이나 사용자의 역량에 따라 잘 사용할수도있고, 반대로 못할수도 있다보니 꽤 고민하다가 그냥 장점과 단점 둘다 써서 중립적인 입장으로 썼음. 지침서에 말했다싶이, 어떤 정보나 조언을 보거나 들어도 결국엔 본인이 직접 판단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