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뉴비들이 못따라오는 이유가 대충 이런거같은데 릴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26 작성일 2025-06-25 20:13:1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664515 걍 총쏘는거에 정신팔려서 주변경계도 못하고 앞만보다 둘러 쌓이는거인듯?치는놈들은 미리미리 전선 유지 조금씩하다가 확빼버리면서 루트짜고 미션지 이동하니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ㅇㅇ 2025-06-25 20:13:37 답글 ㅇㅇ 2025-06-25 20:14:22 답글 난 겜 계속하는데 아직까지도 주변 확인 늦어서 매번 둘러 쌓임ㅠ 펼쳐보기▼ 릴리 2025-06-25 20:16:00 답글 미니맵 보는 습관 들이면 됨 순간적으로 둘러쌓여도 빈공간있음 펼쳐보기▼ 뎃 2025-06-25 20:14:51 답글 스플릿돌땐 내가 빠질 경로도 미리 봐놓고 적 경로같은거 보고 젬던지고 하니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5 20:16:51 답글 애초에 따라가는 입장에서는 가끔 경로 험하게 짜면 힘들어하더라. 적 사이 뚫고 가는데 앞에 가는 사람이 지나가고 나면 그 루트가 막힐때도 있으니.. 펼쳐보기▼ 릴리 2025-06-25 20:17:29 답글 특히 가파른 언덕 고인물들은 알아서 엎어지고 일어나고 하는데 뉴비들은 몰라서 어버버대다 결국 돌아옴ㅋㅋ 펼쳐보기▼ 릴리 2025-06-25 20:19:24 답글 *수정됨 난 적 사이 지나갈때는 내 안전거리만 체크후에 일직선라인은 총으로 밀고 달리면서 가스던져가지고 못쫒아오게 함 펼쳐보기▼ 신향 2025-06-25 21:05:11 답글 그것도 그렇고 고인물들 무빙이 미치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적 앞으로 달려들어도 슥슥 히트박스 피하면서 굴만 부수고 나오는 미친 사람들도 있는데 뉴비는 그런 거 엄두도 못 내잖아요. ㅋㅋㅋ 펼쳐보기▼ 릴리 2025-06-25 21:09:15 답글 거리가 어느정도 몹이 가까워지면 어느타이밍에 때릴지를 아니까 그때 무빙치면 됨 펼쳐보기▼ 신향 2025-06-25 21:13:55 답글 그게 되는 시점부터 고인물이... 펼쳐보기▼ ㅇㅇ 2025-06-25 21:24:57 답글 포도녹차 2025-06-25 22:38:11 답글 오동통통에서 적응한 뉴비가 다른 전선 잘 못뛰는 것도 그것 때문인듯 내가 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5-06-25 22:50:30 답글 그냥 경험차이가 엄청나서 그런듨 딱히 치고안빠지고 화력으로 밀어버릴때도 있으니까 펼쳐보기▼ Akalive 2025-06-26 01:36:38 답글 버그고인물들은 둘러싸여도 드리블쳐서 잘 나온다는거임 휘두르는 궤적 차저 뛰어올 궤도 예측해서 벽에 박게한다음 나가거나 차저 뛰어올때 옆으로 급커브돌기 등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냉동 하고 싶은데 할게임이 없음 ㅇㅇ 2025.06.26 50 0 의외로 본인 몇일째 겜 안켠듯 [11] 레오파르트2AX 2025.06.26 126 1 고난과 역경을 향한 가속소총 25렙 스타트 [10] 헨리 2025.06.26 171 0 가끔 공방돌다보면 DAS 2025.06.26 62 0 뻘글) 드립중에 가장 감명 깊었던게 [3] ㅇㅇ 2025.06.26 115 0 나무위키 헬다2 항목은 문서가 너무 무거워 [16] 블최지 2025.06.26 354 1 오늘 공방에서 [6] 벨시르 2025.06.26 87 0 끄악 이건 오첩의 농간이야 [10] ㅇㅇ 2025.06.26 184 0 창작 (OC) 차져가 오늘 나 살려줌 [4] 낡은사진 2025.06.26 194 2 위키 애기나오니깐 하는 말인데, [14]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86 3 ←8 ↓7 [5] 새드엔딩 2025.06.26 195 -12 아크유탄만 쓰니까 로드아웃이 아크유탄을 위한 세팅으로 변하네 [8] pairei 2025.06.26 196 0 꺼무위키는 데미지같은 정보 확인하러 가는곳 [18] Akalive 2025.06.26 204 0 🖼️짤/클립 나 여기 어둠속에 있다 [1] BoiledMusic 2025.06.26 119 0 의도치않게 사이버스탠의 호감을 샀다? [20] CureLast_10 2025.06.26 237 1 추방당하는 이유(3가지) [10] 응기잇 2025.06.26 442 1 유도권총 워런트 이거 오징어에서 쓸만한게 [8] 대나무빨대 2025.06.26 278 0 새 글이 올라오지 않는 챈에 뻘글 투척 [9] ㅇㅇ 2025.06.26 100 1 🖼️짤/클립 속이 후련.... [3] 도로기가삣삐 2025.06.25 178 0 🖼️짤/클립 스토커짱 나랑 사귀어줄레♡ [15] 도로기가삣삐 2025.06.25 1057 26 이어폰 빼니까 잘 안들려.. [6] 퇴역센세 2025.06.25 128 0 🖼️짤/클립 믿고맡기는 반역자 처단기 [6] 도로기가삣삐 2025.06.25 202 0 일루미닛에서 진짜 죽을때 제일 빡치는게 [6] 릴리 2025.06.25 202 2 뉴비들이 못따라오는 이유가 대충 이런거같은데 [14] 릴리 2025.06.25 226 0 일루 공방하다28렙 뉴비가 졸졸 따라다니길래 [15] 릴리 2025.06.25 179 0 공방에서 나만 바라봐주는 뉴비 만남 ㅋㅋㅋㅋ [4] 뎃 2025.06.25 174 2 프레데터 헌터 꼭 너프해라 ㅇㅇ; [6] 뎃 2025.06.25 240 2 ?????????? [7] ㅇㅇ (218.148) 2025.06.25 165 0 스터릴라이저의 딜레마 [11] 베스티고어 2025.06.25 292 0 🖼️짤/클립 증원은 역시 헬밤 [11] 릴리 2025.06.25 167 0 타길라 보이스 모드 존나 취향이네 ㅋㅋ [6] R_Grey 2025.06.25 159 0 사람들이 은근 데바,버서커 눈깔만 노리는데 [8] ㅇㅇ 2025.06.25 172 2 🖼️짤/클립 아 왤케 이런 사소한거에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 [3] 릴리 2025.06.25 136 0 얘 죽기전에 나 놀리고 간거 아니냐 [3] 뎃 2025.06.25 105 1 착륙한다메! [7] 야맹증통풍비염환자 2025.06.25 123 0 걱정마라!! 내가 이악물고 살려줄게!! [2] 밀르스 2025.06.25 113 2 오도옫독에서 탈론 맛도리긴한데 [2] ㅇㅇ 2025.06.25 97 0 세너터로 헐크 눈깔이 언제부터 4방이었슮 [13] ㅇㅇ 2025.06.25 213 1 ㅎㅎㅎ 퍼가요 [3] 밀르스 2025.06.25 90 0 아오시발 이거뭔데 [1] 야맹증통풍비염환자 2025.06.25 74 0 팀이랑 붙어있어야지.... [2] 뎃 2025.06.25 81 1 🖼️짤/클립 갓모드 떳냐? [4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5 1163 19 이온폭풍에 살려달라고 계속 핑찍는거 넘 싫어 [5] 뎃 2025.06.25 126 0 요즘 이쁜이 모델링 모딩 갑자기 땡겨서 좀 만져봤는데 [4] 븜란 2025.06.25 123 0 벌써 아내가 그립구나 [9] ㅇㅇ 2025.06.25 14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6 05: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