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모드질 심한 게임들이랑 비교하면 모드질 어려운게 절대 아닌거같은데


먼가 자꾸 팅기고 안되고 이래서....하루 날잡고 찬찬히 뜯어봐야겠다 싶어서 걍 싹 밀고 헬다만 다시 깔음....


리바짱....다음에 따먹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