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크런 좀 빡세게 뛰어서 채권을 좀 많이 챙겨둠
(기본 / 민주폭파 / 배테랑 / 화학요원 / 의장대 / 극지 / 도시전설) 이렇게 있음
가스수류탄이 좋다고는 들었는데 립컨커랑 쓰기에는 조금 애매한 감이 있어서 소이충격이랑 파이로테크 번갈아 가면서 쓰는 중임
은신갑에 스잼 : 퀘이사캐논 / 실탄독 / 반톤 / 이글소총 쓰는 중인데 보통 실탄독 재장전 타임일때 수류탄으로 불장판 깔고 함
은신갑을 끼면 어지간해선 먼저 어그로가 안끌리니까 수류탄 깔고 어그로 끌은 다음에 컨커로 넉백 먹이면서 운영하고 있음
근데 소이충격이랑 파이로테크랑 비슷한 매커니즘 같던데 갯수 많은 파이로태크 들고 가는게 더 좋음?
아니면 다른 수류탄을 들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