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성으로 아크유탄 쏴갈기는 좆버러지짱깨새끼들 때문에 걍 좆구데기깡통무기 되게 너프때렸음싶노
걍 타이탄에 무지성으로 두탄창 쏘면 아군이고 타이탄이고 다 갈아버리는게 이딴게 무기냐???
그래 씨발 무기긴하지 앰병
타이탄이고 차저고 팀원이고 있는대로 다 갈아버리곤 지 실력으로 잡은거마냥 꺼드럭거리노
걍 한동안 내가 호스트잡고 아크유탄 들고오는 한자닉 새낀 무지성 강퇴 때려야지
무지성으로 아크유탄 쏴갈기는 좆버러지짱깨새끼들 때문에 걍 좆구데기깡통무기 되게 너프때렸음싶노
걍 타이탄에 무지성으로 두탄창 쏘면 아군이고 타이탄이고 다 갈아버리는게 이딴게 무기냐???
그래 씨발 무기긴하지 앰병
타이탄이고 차저고 팀원이고 있는대로 다 갈아버리곤 지 실력으로 잡은거마냥 꺼드럭거리노
걍 한동안 내가 호스트잡고 아크유탄 들고오는 한자닉 새낀 무지성 강퇴 때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