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로드 아웃 아니면 안쓸듨......흚...
애초에 세너터랑 얼텀이라는 개사기 보조무기가있서서 그런가
그래도
크보 운용 할때 쫄들 잘잡아주고
버서커 허리 크보1 탈론2
데바 허리 크보1 탈론3
콤보로 죽이는게 맛도리인듨
크보탄 장전할려고 낑낑 안거랴도 되고
과거씨클쓰던 느낌이라칭숙핢
특정 로드 아웃 아니면 안쓸듨......흚...
애초에 세너터랑 얼텀이라는 개사기 보조무기가있서서 그런가
그래도
크보 운용 할때 쫄들 잘잡아주고
버서커 허리 크보1 탈론2
데바 허리 크보1 탈론3
콤보로 죽이는게 맛도리인듨
크보탄 장전할려고 낑낑 안거랴도 되고
과거씨클쓰던 느낌이라칭숙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