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신도 다 다르길래 오토마톤 탱크인줄 알았더니 센트리였음 엌ㅋㅋㅋㅋ
게틀링, 기관총, 오토캐넌, 화염방사(?) 쏘는 탱크라니 멋있당 ㅎㅅㅎ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당연하게 오토마톤 탱크 모드일거라 생각하고 적용했더니 센트리였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0
작성일
댓글
[12]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sTemp
R_Grey
sTemp
ㅇㅇ
sTemp
ㅇㅇ
sTemp
셰이드
sTemp
셰이드
sTemp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방에서 나만 바라봐주는 뉴비 만남 ㅋㅋㅋㅋ
[4]
174
2
프레데터 헌터 꼭 너프해라 ㅇㅇ;
[6]
240
2
??????????
[7]
165
0
스터릴라이저의 딜레마
[11]
293
0
🖼️짤/클립
증원은 역시 헬밤
[11]
167
0
타길라 보이스 모드 존나 취향이네 ㅋㅋ
[6]
159
0
사람들이 은근 데바,버서커 눈깔만 노리는데
[8]
172
2
🖼️짤/클립
아 왤케 이런 사소한거에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
[3]
136
0
얘 죽기전에 나 놀리고 간거 아니냐
[3]
105
1
착륙한다메!
[7]
123
0
걱정마라!! 내가 이악물고 살려줄게!!
[2]
113
2
오도옫독에서 탈론 맛도리긴한데
[2]
97
0
세너터로 헐크 눈깔이 언제부터 4방이었슮
[13]
213
1
ㅎㅎㅎ 퍼가요
[3]
90
0
아오시발 이거뭔데
[1]
74
0
팀이랑 붙어있어야지....
[2]
81
1
🖼️짤/클립
갓모드 떳냐?
[43]
1164
19
이온폭풍에 살려달라고 계속 핑찍는거 넘 싫어
[5]
126
0
요즘 이쁜이 모델링 모딩 갑자기 땡겨서 좀 만져봤는데
[4]
123
0
벌써 아내가 그립구나
[9]
146
0
🖼️짤/클립
헬밤에는 안죽었는데
[10]
118
0
노무위키 프레데터 항목에서 스털워트 폄하가 너무 심하네
[34]
362
0
질문
다시 헬다 복귀하려고 하는데 많이 달라졌나요?
[5]
96
0
당연하게 오토마톤 탱크 모드일거라 생각하고 적용했더니 센트리였네...?
[12]
200
0
역시 이 게임은 대체제가 없어
[5]
144
0
🖼️짤/클립
헬밤에 음악 넣기는 어렵구나
[8]
106
0
데드아이 왜 아무거나 껴도 인체공학이 오르지 이랬는데
[1]
189
0
버그전 화방 끊을 수가 없음ㅋㅋㅋㅋ
[1]
170
1
버...그 다이브...
[6]
157
0
↑↑↑↑↑
[30]
592
28
질문
이글 vs 궤도 vs 지원무기
[8]
166
0
애미터진 짱깨새끼들 때문에 무기너프를 옹호하게 되네
[12]
259
0
리버컨커 버그전에서 쓰는 중인데 수류탄 추천좀
[5]
97
0
이겜 아군사격데미지랑 사고판정 너무 이상함
[4]
229
0
게임 2세트 하니까 지친다...
[2]
81
0
🖼️짤/클립
(응디) 동부 하베스터
[1]
130
0
욕심쟁이들 때문에 겜이 어렵노
[1]
124
0
리바이 격추하니깐 탄도학만 숙달되고있음
[3]
105
0
이제 슬슬 3인칭 연마의 효과가 나타나는구만
[2]
98
0
🖼️짤/클립
아니, 판정 !!
[9]
135
0
헬망호
무사고 35일차 망호 [마감]
[2]
75
0
아크유탄으로 패치전까지 꿀빨어야지
[2]
111
0
저단 택시맨 뭔가 힐링되네
[6]
115
2
와 타이탄 시체 원심분리기마냥 회전하면서 떨어지던데
[14]
130
1
창작
(AU) 자동인형이 된 소녀
[17]
38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