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 애들 ㅂㅅ이라도 욕하다가도 합 잘 맞는 팀원이랑 땡큐 핑 존나 찍으면서 겜하기도 하고

무기 밸런스 ㅈ병신이다 이러면서 무반동 대신 스피어 들고 다니고 타이탄 머리 맞추면 괜히 뽕맛 넘치고

서부 억까 개 심하다면서 요새 + 증원 위로 380 박을 때 쾌감 느끼고

남부에서 배깔고 기관총으로 다 갈아버리기도 하고

이것저것 새로운 로드아웃도 짜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

리바이 개좆같긴한데 게임이 재밌어서 걍 리바이 작전조건을 피해가며 겜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