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이글 vs 궤도 vs 지원무기 응기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5 작성일 2025-06-25 14:20:1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647489 모듈 해금하고 있는데셋중에 뭘 먼저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Yying_Yying_Yi 2025-06-25 14:20:56 답글 쓰는거마다 다른데 보통은 이글 3렙까지는 하기는 함 사용횟수가 1회 더 늘어나서 조음 펼쳐보기▼ Wear 2025-06-25 14:24:11 답글 이글 횟수랑 핵레이더까지는 찍어두고 나머지는 취향 느낌 펼쳐보기▼ ㅇㅇ 2025-06-25 14:25:02 답글 격납고 무기베이확장? 1순위라 생각함 그 이후는 애국행정 추천함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5 14:31:00 답글 애국행정 1하나 올리고 함선 브릿지 3올려서 레이더 범위 늘려주는거까지 하고나서 본인이 주력으로 쓰는거 먼저 하는게 좋음 펼쳐보기▼ 응기잇 2025-06-25 14:43:42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5 15:08:09 답글 체감 가장 큰 이글 펼쳐보기▼ 릴리 2025-06-25 15:09:09 답글 함선모듈 난 3333 맞춰두고 고급포장 올린 후에 이글 궤도 순으로 했음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5-06-25 22:29:11 답글 이글 횟수 추가 올리고 고급 포장론 달리는거 추천 보급 먹었는데 지원무기 탄창 다 안 차는 것만큼 허망한게 없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아 왤케 이런 사소한거에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 [3] 릴리 2025.06.25 135 0 얘 죽기전에 나 놀리고 간거 아니냐 [3] 뎃 2025.06.25 105 1 착륙한다메! [7] 야맹증통풍비염환자 2025.06.25 123 0 걱정마라!! 내가 이악물고 살려줄게!! [2] 밀르스 2025.06.25 112 2 오도옫독에서 탈론 맛도리긴한데 [2] ㅇㅇ 2025.06.25 96 0 세너터로 헐크 눈깔이 언제부터 4방이었슮 [13] ㅇㅇ 2025.06.25 213 1 ㅎㅎㅎ 퍼가요 [3] 밀르스 2025.06.25 89 0 아오시발 이거뭔데 [1] 야맹증통풍비염환자 2025.06.25 74 0 팀이랑 붙어있어야지.... [2] 뎃 2025.06.25 80 1 🖼️짤/클립 갓모드 떳냐? [4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5 1163 19 이온폭풍에 살려달라고 계속 핑찍는거 넘 싫어 [5] 뎃 2025.06.25 126 0 요즘 이쁜이 모델링 모딩 갑자기 땡겨서 좀 만져봤는데 [4] 븜란 2025.06.25 122 0 벌써 아내가 그립구나 [9] ㅇㅇ 2025.06.25 145 0 🖼️짤/클립 헬밤에는 안죽었는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5 117 0 노무위키 프레데터 항목에서 스털워트 폄하가 너무 심하네 [34] Hellkachu 2025.06.25 361 0 질문 다시 헬다 복귀하려고 하는데 많이 달라졌나요? [5] rlaclwlro 2025.06.25 96 0 당연하게 오토마톤 탱크 모드일거라 생각하고 적용했더니 센트리였네...? [12] sTemp 2025.06.25 200 0 역시 이 게임은 대체제가 없어 [5] 카모72 2025.06.25 143 0 🖼️짤/클립 헬밤에 음악 넣기는 어렵구나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5 105 0 데드아이 왜 아무거나 껴도 인체공학이 오르지 이랬는데 [1] 프롸 2025.06.25 189 0 버그전 화방 끊을 수가 없음ㅋㅋㅋㅋ [1] Fontana 2025.06.25 169 1 버...그 다이브... [6] Warakase1200 2025.06.25 157 0 ↑↑↑↑↑ [30] sTemp 2025.06.25 591 28 질문 이글 vs 궤도 vs 지원무기 [8] 응기잇 2025.06.25 165 0 애미터진 짱깨새끼들 때문에 무기너프를 옹호하게 되네 [12] 븜란 2025.06.25 259 0 리버컨커 버그전에서 쓰는 중인데 수류탄 추천좀 [5] 엘프리모 2025.06.25 97 0 이겜 아군사격데미지랑 사고판정 너무 이상함 [4] Dama 2025.06.25 228 0 게임 2세트 하니까 지친다... [2] 마조부타 2025.06.25 81 0 🖼️짤/클립 (응디) 동부 하베스터 [1] 드나드나 2025.06.25 130 0 욕심쟁이들 때문에 겜이 어렵노 [1] 응기잇 2025.06.25 124 0 리바이 격추하니깐 탄도학만 숙달되고있음 [3] Akalive 2025.06.25 104 0 이제 슬슬 3인칭 연마의 효과가 나타나는구만 [2] 프롸 2025.06.25 97 0 🖼️짤/클립 아니, 판정 !! [9] 서울로동자 2025.06.25 135 0 헬망호 무사고 35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06.25 74 0 아크유탄으로 패치전까지 꿀빨어야지 [2] ㅇㅇ 2025.06.25 111 0 저단 택시맨 뭔가 힐링되네 [6] 아름드리나무 2025.06.25 115 2 와 타이탄 시체 원심분리기마냥 회전하면서 떨어지던데 [14] Lras 2025.06.25 130 1 창작 (AU) 자동인형이 된 소녀 [17] CureLast_10 2025.06.25 383 4 이건 또 뭔 버그여 [7] Wear 2025.06.25 94 0 🖼️짤/클립 유출) 컬티스트 일루미닛 맵 [8] 도로기가삣삐 2025.06.25 249 5 헬망호 벌레 잡는 망호 (4/4) [2] 마조부타 2025.06.25 49 0 🖼️짤/클립 재미로 만든 헬밤 사운드 교체 모드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5 142 2 SC모드 쓰니까 재미있다. [2] 퇴역센세 2025.06.25 141 1 일루미닛 이거 아무리봐도... 생체 배터리 같은데...? [9] 대나무빨대 2025.06.25 180 0 벌레 얼티 익숙해지니까 개재밋다 [2] 넨도 2025.06.25 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5 1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