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일루 공방하다28렙 뉴비가 졸졸 따라다니길래 릴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78 작성일 2025-06-25 20:04:5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664399 연구소에 헬밤부르니까 쪼르르 가서 자기가 코드 누르네 ㅋㅋㅋㅋㅋㅋ 미션지도 혼자 내가 스플릿으로 미는거 따라오던데 결국 내 템포 못따라오더니 몹에 둘러쌓여서 죽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5 20:05:26 답글 릴리 2025-06-25 20:05:59 답글 ㅇㅇ 2025-06-25 20:05:31 답글 와 뉴비 안 구해!? 템포 안 맞춰죠!? 펼쳐보기▼ ㅇㅇ 2025-06-25 20:05:39 답글 릴리 2025-06-25 20:05:49 답글 약한 헬다이버는 죽은 헬다이버다. 펼쳐보기▼ ㅇㅇ 2025-06-25 20:06:09 답글 릴리 2025-06-25 20:06:48 답글 피돼지랑 오버시어랑 하베있는데 버리고가야지 뭐 자연사다..!! 펼쳐보기▼ ㅇㅇ 2025-06-25 20:09:54 답글 릴리 2025-06-25 20:10:57 답글 일루는 패트롤 숫자가 너무 말도안되게 이상한곳에서 나와서 피돼지 4~5마리 섞이면 걍 답이없어버리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5-06-25 20:13:10 답글 ㅋㅋㅋㅋ맞긴해 대화가 되면 같이 도망가면 되는데 뉴비는 아니였을테니ㅋㅋㅋㅋㅋㅋㅋ 뭐 장난삼아 이런거니까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릴리 2025-06-25 20:13:36 답글 버그면 도와주는데 일루는 피통이 너무많아 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6 00:25:06 답글 난 누구 따라오는거 싫던데 스텔스에 방해됨 펼쳐보기▼ oMJo 2025-06-26 01:47:35 답글 뉴비를 못구한 당신 당신도 "뉴비" 다. 펼쳐보기▼ MK47 2025-06-26 09:33:02 답글 잘 챙기구 다니면 엄청 고마워하던데 친추하고 나중에 안부인사도 해주고 ㅠㅠ 펼쳐보기▼ 릴리 2025-06-26 10:01:02 답글 잘챙겨도 물량 많은건 걍 버리고 증원시켜줌 ㅋㅋㅋ 샘플좀 주워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외로 본인 몇일째 겜 안켠듯 [11] 레오파르트2AX 2025.06.26 126 1 고난과 역경을 향한 가속소총 25렙 스타트 [10] 헨리 2025.06.26 170 0 가끔 공방돌다보면 DAS 2025.06.26 61 0 뻘글) 드립중에 가장 감명 깊었던게 [3] ㅇㅇ 2025.06.26 114 0 나무위키 헬다2 항목은 문서가 너무 무거워 [16] 블최지 2025.06.26 353 1 오늘 공방에서 [6] 벨시르 2025.06.26 86 0 끄악 이건 오첩의 농간이야 [10] ㅇㅇ 2025.06.26 183 0 창작 (OC) 차져가 오늘 나 살려줌 [4] 낡은사진 2025.06.26 193 2 위키 애기나오니깐 하는 말인데, [14]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86 3 ←8 ↓7 [5] 새드엔딩 2025.06.26 194 -12 아크유탄만 쓰니까 로드아웃이 아크유탄을 위한 세팅으로 변하네 [8] pairei 2025.06.26 195 0 꺼무위키는 데미지같은 정보 확인하러 가는곳 [18] Akalive 2025.06.26 204 0 🖼️짤/클립 나 여기 어둠속에 있다 [1] BoiledMusic 2025.06.26 119 0 의도치않게 사이버스탠의 호감을 샀다? [20] CureLast_10 2025.06.26 236 1 추방당하는 이유(3가지) [10] 응기잇 2025.06.26 442 1 유도권총 워런트 이거 오징어에서 쓸만한게 [8] 대나무빨대 2025.06.26 278 0 새 글이 올라오지 않는 챈에 뻘글 투척 [9] ㅇㅇ 2025.06.26 99 1 🖼️짤/클립 속이 후련.... [3] 도로기가삣삐 2025.06.25 178 0 🖼️짤/클립 스토커짱 나랑 사귀어줄레♡ [15] 도로기가삣삐 2025.06.25 1056 26 이어폰 빼니까 잘 안들려.. [6] 퇴역센세 2025.06.25 128 0 🖼️짤/클립 믿고맡기는 반역자 처단기 [6] 도로기가삣삐 2025.06.25 202 0 일루미닛에서 진짜 죽을때 제일 빡치는게 [6] 릴리 2025.06.25 201 2 뉴비들이 못따라오는 이유가 대충 이런거같은데 [14] 릴리 2025.06.25 226 0 일루 공방하다28렙 뉴비가 졸졸 따라다니길래 [15] 릴리 2025.06.25 178 0 공방에서 나만 바라봐주는 뉴비 만남 ㅋㅋㅋㅋ [4] 뎃 2025.06.25 174 2 프레데터 헌터 꼭 너프해라 ㅇㅇ; [6] 뎃 2025.06.25 240 2 ?????????? [7] ㅇㅇ (218.148) 2025.06.25 164 0 스터릴라이저의 딜레마 [11] 베스티고어 2025.06.25 292 0 🖼️짤/클립 증원은 역시 헬밤 [11] 릴리 2025.06.25 166 0 타길라 보이스 모드 존나 취향이네 ㅋㅋ [6] R_Grey 2025.06.25 158 0 사람들이 은근 데바,버서커 눈깔만 노리는데 [8] ㅇㅇ 2025.06.25 172 2 🖼️짤/클립 아 왤케 이런 사소한거에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 [3] 릴리 2025.06.25 136 0 얘 죽기전에 나 놀리고 간거 아니냐 [3] 뎃 2025.06.25 105 1 착륙한다메! [7] 야맹증통풍비염환자 2025.06.25 123 0 걱정마라!! 내가 이악물고 살려줄게!! [2] 밀르스 2025.06.25 113 2 오도옫독에서 탈론 맛도리긴한데 [2] ㅇㅇ 2025.06.25 97 0 세너터로 헐크 눈깔이 언제부터 4방이었슮 [13] ㅇㅇ 2025.06.25 213 1 ㅎㅎㅎ 퍼가요 [3] 밀르스 2025.06.25 90 0 아오시발 이거뭔데 [1] 야맹증통풍비염환자 2025.06.25 74 0 팀이랑 붙어있어야지.... [2] 뎃 2025.06.25 81 1 🖼️짤/클립 갓모드 떳냐? [4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5 1163 19 이온폭풍에 살려달라고 계속 핑찍는거 넘 싫어 [5] 뎃 2025.06.25 126 0 요즘 이쁜이 모델링 모딩 갑자기 땡겨서 좀 만져봤는데 [4] 븜란 2025.06.25 123 0 벌써 아내가 그립구나 [9] ㅇㅇ 2025.06.25 146 0 🖼️짤/클립 헬밤에는 안죽었는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5 11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6 05: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