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니 제트팩 입었으면 중량 줄여서 장갑 약하게 내놓아야지.. 대나무빨대 추천 0 비추천 4 댓글 16 조회수 201 작성일 2025-06-26 12:42:1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28597 기존 스펙에 그대로 제트팩 추가해서 넣어버리네?진ㄴ짜 겜안분.... 추천! 0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BB 2025-06-26 12:44:18 답글 근데 막상 해보니까 ㅈㄴ 재미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열판 엄청 커진 느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6 12:47:21 답글 일반 유탄으로 헐크 제트팩 터뜨릴수 있는거 보고 와 ㅅㅂ 이거지 했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47:26 답글 지금 다들 재미있다고하는걸 봐선 오히려 밸런스 잘 잡고 만든거같은데. 한번 해보고 하는 말임?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6 12:47:57 답글 내가 너무 정면싸움을 해서 그런가...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48:48 답글 지금 제트팩을 정면에서 잡을수있다는데? 그 튀어나온 위부분울 노리면 됨.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6 12:49:19 답글 지금 내 컴터가 애매하게 렉걸려서 그런가... 토렌트를 뭘 잘못받아 이러나.... 암튼 낼 다시 해봐야겠네요..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51:43 답글 셰이드 2025-06-26 12:49:15 답글 각 잘못잡고 터뜨리면 폭발에 휘말릴수 있어서 그렇지 존나 재밌더라 ㅋㅋㅋ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12:51:21 답글 나도 빨리 해보고싶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6 12:52:17 답글 가끔 서부에 유탄들고가서 데버 조지는거 하는데 제트팩 헐크 유탄으로 3발인가? 잘 맞추면 한방에 터지던데 아무래도 제트여단이 아군이 쏘는거에도 맞아서 터지는거 때문에 운좋게 그렇게 된 걸수도 있을듯 펼쳐보기▼ ㅇㅇ 2025-06-26 12:52:11 답글 그냥 폭죽인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2:53:45 답글 날아다니는 폭죽이라 좋던데 펼쳐보기▼ Owow 2025-06-26 12:55:29 답글 재밌는데? 펼쳐보기▼ 탱크보이 2025-06-26 12:58:37 답글 그냥 이럽터 들고 대충 쏘니까 알아서 잘 터짐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26 13:03:27 답글 기존 스펙인데 제트팩 내구도가 대처가 가능해서 처리가 오히러 쉬움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26 13:26:07 답글 오히려 커다란 약점을 달고왔는데 그게 앞이나 옆에서도 노릴수 있으니까 더 쉬워진듯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도전 너무 어려운데 [7] 청귤이 2025.06.26 109 0 이번 제트 여단 신규 병종들 생각보다 마음에 드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51 0 아 오랜만에 여친이랑 같이 하니까 좋네 [4] ㅇㅇ 2025.06.26 171 0 🖼️짤/클립 (응디) 이 정도는 되어야 제트 아님? [5] 드나드나 2025.06.26 135 0 와슾 헐크 정면 2방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13 0 제트여단 허접이라고 놀리지마라 [4] 뎃 2025.06.26 158 0 🖼️짤/클립 아 너무 무섭다 [7] ChocolatePuma 2025.06.26 111 2 공방에서 첨 보는 가장 이상적인 팀들이였읋.. [1] 밀르스 2025.06.26 117 0 🖼️짤/클립 뭔가 이상한 제트여단 [4] 시체 2025.06.26 125 2 데바 헐크 날아댕기는거 ㅈㄴ웃기네 [4] 땡땡이가키 2025.06.26 105 0 🖼️짤/클립 탈론 사운드 교체 모드 완성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97 1 헬망호 오도 가는 망호 마감 [23] 다이나믹로동 2025.06.26 199 0 🖼️짤/클립 오토마톤 함선포 크기가 [3]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47 0 파쿠르 마스터 김헬붕 오늘도 새로운........ [6] ㅇㅇ 2025.06.26 74 0 🖼️짤/클립 공폭하면서 제일 재밌는거 [1] 미폭공폭 2025.06.26 115 0 🖼️짤/클립 새로운 안아줘요 [5]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37 0 헬망호 제트킥 왕국 체험 4/4 -마감-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6 105 1 이게 폭죽이 아니면 뭐임 ㅋㅋㅋㅋㅋㅋㅋ [14] ㅇㅇ 2025.06.26 187 0 캬 소각대 대신 플라잉 헐크가 왔구나 [10] 땡땡이가키 2025.06.26 201 0 🖼️짤/클립 능동방어 뭔데 [4] gon 2025.06.26 98 0 제트팩 헐크 무서운 점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08 0 지금 센트리 설치하기 좀 애매해서 그렇지 [8] ㅇㅇ 2025.06.26 104 0 아니 제트팩 입었으면 중량 줄여서 장갑 약하게 내놓아야지.. [16] 대나무빨대 2025.06.26 201 -4 헬망호 망호보다더좋...........(4/4) [3] BB 2025.06.26 45 0 헬망호 망호보다더좋은망호........4/4 [2] BB 2025.06.26 67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펑 pairei 2025.06.26 44 0 개추크레용 [4] 다이나믹로동 2025.06.26 82 5 제트여단 별로 달라진 게 없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219 0 지금 제트여단 유효픽 알려준다 [3] 미폭공폭 2025.06.26 169 1 플라잉헐크 무기 고정임? [3] Akalive 2025.06.26 129 0 그래서 데바가 뭐임? [2] ㅇㅇ 2025.06.26 97 0 샴스새끼 씩씩대면서 헐크상향시키는거 아님? ㅋㅋ [5] gon 2025.06.26 131 0 🖼️짤/클립 뭐? 팩스도 날아 [6] 도로기가삣삐 2025.06.26 206 0 🖼️짤/클립 헐크도 난다고? [5] 시체 2025.06.26 221 4 10배율 버그 아직도 안고쳐짐? [3] 야근분충 2025.06.26 87 0 🖼️짤/클립 헐크 탈론 한탄창컷이네 ㅋㅋㅋ 개좆밥 [3] gon 2025.06.26 185 1 플라잉 헐크 개커엽노 ㄹㅇㅋㅋ [2] ㅇㅇ 2025.06.26 168 2 헬망호 망호보다더좋은더망호........4/4 [11] BB 2025.06.26 108 0 ㅋㅋㅋ 역시 꿀통여단 ㅋㅋㅋㅋㅋ [2] ㅇㅇ 2025.06.26 126 0 MO 떴음 [2] 기인두부깨기 2025.06.26 171 0 🖼️짤/클립 코이츠www완전 물몸인www [3] gon 2025.06.26 123 0 제트팩 헐크 제트팩 데바 나왔나보네 [2] Akalive 2025.06.26 95 0 거 명성에 비해 이름값은 과장됐는걸? [5] 기인두부깨기 2025.06.26 203 0 플라잉 헐크 나왔어? [7]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6 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