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변종, 리바이어던 같이 불합리한 요소도 없고, 일반 오토마톤들과의 차이점도 확실하면서, 무엇보다 전반적인 스펙이 합리적이라서 최근 추가된 몹들 중에서 제일 밸런스가 좋은 것 같아

지금까지 대부분의 신규 몹들은 한두가지라도 비판 받을만한 부분이 있었는데 제트여단은 그런 걸 못찾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