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미니드에선 걍 하던대로 석궁이나 이럽터 들고 다니는게 훨씬 잡몹 대처가 잘 되는거 같고... 일루미닛도 그렇고


내가 너무 이럽터 석궁에 길들여진건가? 오토마톤에서 제일 잘 써먹고 있음 코요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