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테르미니드 종류마다 증원소리가 다른듯 이카니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67 작성일 2025-11-14 22:18:02 https://arca.live/b/helldivers2/153802597 스케빈저는 힘짜내서 소리치듯 "끼루우욱 끼루욱!"헌터는 사이렌 울리듯 "끼이룩 끼이룩 끼이룩"알파나 하이브 가드는 거의 무음인 느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메이페 2025-11-14 22:27:15 답글 알파 하이브가드는 무슨 워러러러렁 워러러러렁 이런 소리 내던데 ㅋㅋ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11-15 00:30:55 답글 오오옹 펼쳐보기▼ gon 2025-11-14 22:41:27 답글 나그거없는데 2025-11-14 22:49:08 답글 헌터 ㅈㄴ 시끄러움 ㄹㅇ 펼쳐보기▼ 디앙고 2025-11-14 23:03:21 답글 소리 너무 작아서 난 한번도 못들어봄.. 펼쳐보기▼ 벨시르 2025-11-15 01:25:05 답글 다른건 몰라도 워리어 대가리 터지고서도 증원부르는게 개화남 펼쳐보기▼ 매운맛카레 2025-11-15 05:24:30 답글 워리어, 하이브가드는 큰 짐승이 으르렁 거리는듯한 엔진 시동음이고, 커맨더는 쥬라기월드의 랩터가 동료 부르는 소리랑 비슷함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11-15 05:54:57 답글 ㅇㅎㅇ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레이저는 오도가 개 맛도리임 [9] 레몬소다맛 2025.11.15 243 0 요즘 경치 왤케 씹히지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12 0 업뎃할때 사격장이나 좀 만들어주면 안되나 [7] spectre0 2025.11.15 259 4 레이저가 공짜라고? [7] 기인두부깨기 2025.11.15 254 0 퀘이사단 생길만하네 [6] spectre0 2025.11.15 362 0 질문 오토마톤 전차들 왜케 튼튼함? [3] Reina_Prantimel 2025.11.15 258 1 전략기회 떴는데 궤도 레이저로 무권자 500만 마리를 잡으라고 하네 [9] 레몬소다맛 2025.11.15 288 0 여기 올라갈 수가 있었구나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64 0 헬망호 망호 4/4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39 0 헬망호 헬또속 아닌 진짜였음 (4/4) [9] 도지마을 2025.11.15 175 0 지스타고 뭐고 오늘은 쉴래 [8] 레몬소다맛 2025.11.15 248 0 다 지스타가는 인싸라서 낮 망호가 없구나! [9] 도지마을 2025.11.15 237 2 🖼️짤/클립 배신하러 갔는데 [10] Noah 2025.11.15 282 0 아진짜 임페일러 버그 못고치나? [6] 따다다단따다단 2025.11.15 221 1 지스타에도 민주주의 배달 온 헬다이버 [6] NAVISI 2025.11.15 840 17 지스타 헬다이버 영접하고옴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5 225 0 마음에 안드는 팀원이 있다면 강퇴빔 갈김 [20] 레몬소다맛 2025.11.15 282 4 아크독 쓰면서 오사 덜하는 법 [2] 이카니티 2025.11.15 232 2 오늘자 지스타 헬다이버 [16] Not 2025.11.15 1041 21 에? [5] gon 2025.11.15 190 0 창작 업그레이드 된 말풍선 콘 [36] 첫번째_수호자 2025.11.15 872 13 🖼️짤/클립 진짜 한번 말리니까 끝까지 말리네 [2] 나그거없는데 2025.11.15 237 1 🖼️짤/클립 슈퍼지구식 민주주의 배달 희?망편 [4] 메이페 2025.11.15 212 0 테르미니드 종류마다 증원소리가 다른듯 [8] 이카니티 2025.11.14 267 0 나는 120이 좋아 [3] 이카니티 2025.11.14 181 1 끼야아아아아악 오토마톤이 반중력 기술을 쓴다 [3] ㅇㅇ 2025.11.14 238 2 코요테 쓰는데 이거 왜 오토마톤에서 제일 쓸만한거 같지 [1] ㅇㅇ 2025.11.14 388 0 헬망호 새벽 망호 마감 [6] Noah 2025.11.14 146 0 질문 적들 침공 기준이 뭐임? [3] 티티엘 2025.11.14 237 2 🖼️짤/클립 탑승 거부 당함 [15] 도지마을 2025.11.14 255 4 하~ 시발 멍멍이 개귀엽네 [2] ㅇㅇ 2025.11.14 210 0 근데 진짜 궁금한게 애헤 지금 뭐하고 있음? [13] 김밥옆구리 2025.11.14 257 0 협동 잘맞는 공방 150렙들은 영화와 같다 [3] 헨리 2025.11.14 211 3 헬망호 새벽 망호 마감 [7] Noah 2025.11.14 117 0 진화한 리바이어던 [5] 첫번째_수호자 2025.11.14 242 0 그.... 제가 임무를 때려쳐도 되겠읍니까? [7] ㅇㅇ 2025.11.14 229 0 채권 사실 별로 기대안함 [13] 레몬소다맛 2025.11.14 277 2 질문 바이두에서 받은 모드 질문 [4] 마리 2025.11.14 274 0 창작 [Ai] 지금 해보고있는거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4 260 3 창작 전에 그린거 AI로 움직이게 만들어옴 [7] SA_DU 2025.11.14 600 12 질문 계정 연동했는데 왜 스팀 캐릭 레벨이 1이지 [5] enekwkwk 2025.11.14 208 0 헬망호 -완- [9] 이샤믈라 2025.11.14 167 0 신규채권 도대체 언제나오냐 [11] 빠삐용 2025.11.14 260 0 글고보니 헬다보다 내 키보드가... [1] ㅇㅇ 2025.11.14 21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5 0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