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의 발달
고지대에서 증원 지울려다 헬밤에 폭사
좆같은 지형에 좆같은 구축함 증원 시스템에 센트리 지키려고 쇼를 하는데 좆같은 지형에 레그돌걸림 ㅋㅋ
상황 타파해볼려고 500까지 불렀지만 좆같은 지형에 막혀 불발
이대로 최상급에서 4데스하고 겜 끝 ㅅㅂ
왠지 여까지 잘 된다 싶더라 한번 말리니까 끝까지 말리네 ㅋㅋㅋㅋㅋㅋ

사건의 발달
고지대에서 증원 지울려다 헬밤에 폭사
좆같은 지형에 좆같은 구축함 증원 시스템에 센트리 지키려고 쇼를 하는데 좆같은 지형에 레그돌걸림 ㅋㅋ
상황 타파해볼려고 500까지 불렀지만 좆같은 지형에 막혀 불발
이대로 최상급에서 4데스하고 겜 끝 ㅅㅂ
왠지 여까지 잘 된다 싶더라 한번 말리니까 끝까지 말리네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