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업뎃할때 사격장이나 좀 만들어주면 안되나 spectre0 추천 4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61 작성일 2025-11-15 08:25:21 수정일 2025-11-15 08:26:53 https://arca.live/b/helldivers2/153847208 약점사격 연습용으로 쓰던 데이터 분석용으로 쓰던기능 추가해놓으면 갖고 놀 거리로 충분할것 같은데무기 성능에 뭔가 찐빠난거 있으면 유저들이 알아서 리포트도 해줄테고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도지마을 2025-11-15 08:30:08 답글 더미 몹도 설치해줘서 연구하면 너무 좋을 거 같은데 펼쳐보기▼ 메이페 2025-11-15 08:37:27 답글 사격장 생기면 심심할 때 얼티메이텀 각도 연습 엄청 할 것 같은데 ㅋㅋㅋ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11-15 09:00:39 답글 있으면 좋긴 하겠네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11-15 09:06:12 답글 gon 2025-11-15 09:50:47 답글 안만들어주는 이유가 잠수함패치로 피통올리다 걸릴까봐 그런거같음 ㅋㅋ 아니면 좀 만들어봐 쉬발럼드라 펼쳐보기▼ Hotbar 2025-11-15 09:55:30 답글 무기들 개조 더 추가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이럽터나 석궁 10발 탄창이라던가 펼쳐보기▼ 사르르 2025-11-15 15:52:05 답글 아군을 쏘면 그게 사격장 아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헬다이버식 공놀이 [9] 도지마을 2025.11.15 213 6 버그 한사이클만 더하고 꺼야지 헨리 2025.11.15 112 0 헬망호 무사고 50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5 134 0 에스타누에 공격 들어온다! [5] 레몬소다맛 2025.11.15 229 2 실례가 안된다면 비틱 한번 하겠습니다 [13] 프리즘 2025.11.15 245 5 헬밤이 이런이미지라고 누가말함? [31] ANR 2025.11.15 363 1 헬망호 망호원이 필요해요 (마감) [11] 도지마을 2025.11.15 237 0 에스타누 공격은 뭔데 진짜 ANR 2025.11.15 160 0 🖼️짤/클립 모두 후퇴하라!! gon 2025.11.15 148 1 나도 만나뵈었다 지스타 헬다이버 [8] EIKO 2025.11.15 772 11 레이저는 조또 아니면서 3회 한계지 [5] ㅇㅇ 2025.11.15 185 0 블리츠가 아닌데 이렇게 샘플이 많다니 [3] Noah 2025.11.15 164 2 헬망호 무사고 50일차 망호 [마감] [10] 유리병캐논 2025.11.15 167 0 아직도 방장난이도 있음? [6] ㅇㅇ 2025.11.15 184 0 🖼️짤/클립 가시성이 감소한다며!!!! [8] gon 2025.11.15 165 0 퍼니셔 플라즈마 풀업하면 SMG류 업글해야겠다 [4] 레몬소다맛 2025.11.15 177 1 중급굴 깔때 여기 올라가면 편하더라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50 0 너무 하고 싶어서 콘솔로 해봄 [5] 뭐멍이 2025.11.15 153 0 헬붕이 존나 무서운데 이거 뭐냐 [8]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218 0 슴지들도 꽤 성능 괜찮네 [12]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238 0 헬망호 망호 4/4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89 0 사실 레이저는 오도가 개 맛도리임 [9] 레몬소다맛 2025.11.15 244 0 요즘 경치 왤케 씹히지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13 0 업뎃할때 사격장이나 좀 만들어주면 안되나 [7] spectre0 2025.11.15 261 4 레이저가 공짜라고? [7] 기인두부깨기 2025.11.15 255 0 퀘이사단 생길만하네 [6] spectre0 2025.11.15 364 0 질문 오토마톤 전차들 왜케 튼튼함? [3] Reina_Prantimel 2025.11.15 259 1 전략기회 떴는데 궤도 레이저로 무권자 500만 마리를 잡으라고 하네 [9] 레몬소다맛 2025.11.15 288 0 여기 올라갈 수가 있었구나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64 0 헬망호 망호 4/4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40 0 헬망호 헬또속 아닌 진짜였음 (4/4) [9] 도지마을 2025.11.15 176 0 지스타고 뭐고 오늘은 쉴래 [8] 레몬소다맛 2025.11.15 249 0 다 지스타가는 인싸라서 낮 망호가 없구나! [9] 도지마을 2025.11.15 238 2 🖼️짤/클립 배신하러 갔는데 [10] Noah 2025.11.15 283 0 아진짜 임페일러 버그 못고치나? [6] 따다다단따다단 2025.11.15 225 1 지스타에도 민주주의 배달 온 헬다이버 [6] NAVISI 2025.11.15 840 17 지스타 헬다이버 영접하고옴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5 226 0 마음에 안드는 팀원이 있다면 강퇴빔 갈김 [20] 레몬소다맛 2025.11.15 283 4 아크독 쓰면서 오사 덜하는 법 [2] 이카니티 2025.11.15 235 2 오늘자 지스타 헬다이버 [16] Not 2025.11.15 1044 21 에? [5] gon 2025.11.15 191 0 창작 업그레이드 된 말풍선 콘 [36] 첫번째_수호자 2025.11.15 878 13 🖼️짤/클립 진짜 한번 말리니까 끝까지 말리네 [2] 나그거없는데 2025.11.15 237 1 🖼️짤/클립 슈퍼지구식 민주주의 배달 희?망편 [4] 메이페 2025.11.15 212 0 테르미니드 종류마다 증원소리가 다른듯 [8] 이카니티 2025.11.14 26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5 1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