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레이저는 조또 아니면서 3회 한계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5 작성일 2025-11-15 11:00:36 수정일 2025-11-15 11:01:01 https://arca.live/b/helldivers2/153862630 쿨도 존나 길면서 데미지도 쥐똥에데미지 유지 시간도 조루인데재수없이 체력 돼지들한테 빨대 꼽히면 찍싸면서 ㅡㅡ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말랑키위 2025-11-15 11:04:04 답글 ㅇㅇ 2025-11-15 11:07:53 답글 공식이 몰알아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5-11-15 11:08:42 답글 그락서 공식은 딸깍질만 합니다 펼쳐보기▼ 버틸수가없다 2025-11-15 12:58:21 답글 솔직히 궤도 레이저 왜 씀? 개쓸데없음 ㄹㅇ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11-15 17:41:30 답글 일루미닛 기지 날먹하는 용도로 하나 들고 있음 나쁘지 않긴 한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요테 좀 써보니까 확실히 실탄 무기 중에선 제일 좋은거 같긴 한데 [3] ㅇㅇ 2025.11.15 241 0 뉴비들 은근 이거 모르더라 [2] 이름쓰기귀찮 2025.11.15 251 1 헬망호 냉동과자 재활 운동 도와주기 4/4 막암 [6] pairei 2025.11.15 127 0 시발 궤레이저 준다고? [5]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5 174 0 폐지줍기 MO가 다음 업뎃을 위한 빌드업 아닌가 싶네 spectre0 2025.11.15 133 0 안쓰는 스잼 로테이션처럼 하나씩 뿌리면 좋을듯 [3] 빙주깨기 2025.11.15 121 2 퍼니셔 플라스마 개좋네 bongkure9d42 2025.11.15 164 0 궤도레이저 안좋게보는 입장인데 [9] ANR 2025.11.15 231 0 뭐 소환하는 의식같음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89 2 헤일로 기관단총 성능 어떠려나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222 0 알록달록 이쁘구만 [1] Mehain 2025.11.15 152 4 🖼️짤/클립 더블 레이저 개꿀잼ㅋㅋㅋㅋ [1]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11.15 193 1 🖼️짤/클립 벽에 단단히 낀 헬다이버 [8] 다이나믹로동 2025.11.15 195 0 🖼️짤/클립 헬다이버식 공놀이 [9] 도지마을 2025.11.15 213 6 버그 한사이클만 더하고 꺼야지 헨리 2025.11.15 112 0 헬망호 무사고 50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5 135 0 에스타누에 공격 들어온다! [5] 레몬소다맛 2025.11.15 229 2 실례가 안된다면 비틱 한번 하겠습니다 [13] 프리즘 2025.11.15 245 5 헬밤이 이런이미지라고 누가말함? [31] ANR 2025.11.15 363 1 헬망호 망호원이 필요해요 (마감) [11] 도지마을 2025.11.15 237 0 에스타누 공격은 뭔데 진짜 ANR 2025.11.15 161 0 🖼️짤/클립 모두 후퇴하라!! gon 2025.11.15 148 1 나도 만나뵈었다 지스타 헬다이버 [8] EIKO 2025.11.15 773 11 레이저는 조또 아니면서 3회 한계지 [5] ㅇㅇ 2025.11.15 185 0 블리츠가 아닌데 이렇게 샘플이 많다니 [3] Noah 2025.11.15 164 2 헬망호 무사고 50일차 망호 [마감] [10] 유리병캐논 2025.11.15 167 0 아직도 방장난이도 있음? [6] ㅇㅇ 2025.11.15 184 0 🖼️짤/클립 가시성이 감소한다며!!!! [8] gon 2025.11.15 165 0 퍼니셔 플라즈마 풀업하면 SMG류 업글해야겠다 [4] 레몬소다맛 2025.11.15 177 1 중급굴 깔때 여기 올라가면 편하더라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50 0 너무 하고 싶어서 콘솔로 해봄 [5] 뭐멍이 2025.11.15 153 0 헬붕이 존나 무서운데 이거 뭐냐 [8]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218 0 슴지들도 꽤 성능 괜찮네 [12]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238 0 헬망호 망호 4/4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89 0 사실 레이저는 오도가 개 맛도리임 [9] 레몬소다맛 2025.11.15 244 0 요즘 경치 왤케 씹히지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13 0 업뎃할때 사격장이나 좀 만들어주면 안되나 [7] spectre0 2025.11.15 262 4 레이저가 공짜라고? [7] 기인두부깨기 2025.11.15 255 0 퀘이사단 생길만하네 [6] spectre0 2025.11.15 364 0 질문 오토마톤 전차들 왜케 튼튼함? [3] Reina_Prantimel 2025.11.15 259 1 전략기회 떴는데 궤도 레이저로 무권자 500만 마리를 잡으라고 하네 [9] 레몬소다맛 2025.11.15 288 0 여기 올라갈 수가 있었구나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64 0 헬망호 망호 4/4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40 0 헬망호 헬또속 아닌 진짜였음 (4/4) [9] 도지마을 2025.11.15 176 0 지스타고 뭐고 오늘은 쉴래 [8] 레몬소다맛 2025.11.15 24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5 15: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