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헤일로 기관단총 성능 어떠려나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20 작성일 2025-11-15 14:11:39 https://arca.live/b/helldivers2/153881850 사두고서는 딱히 써보진 않았는데 쓸만해 보이긴 했으니 한번 써볼까..소음효과는 있으나 마나 한 효과라서 기대 안하긴 해도 멋은 있단 말이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11-15 14:14:32 답글 *수정됨 솔직히 굳이? 나이트랑 킬존 기관단총 제외하면 연사력 높은 smg는 없어서 쓰겠지만, 있으먼 이걸 쓸 이유는 없을거같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4:17:03 답글 이번에 예쁜 모드 하나 찾아서 써볼까 했는데 애매하겠네..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11-15 14:17:53 답글 애매하지. 소음 효과라도 좋으면 쓰겠만. 근데 막 쓰레기는 아니라서 쓰고싶으면 써도 됨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5-11-15 14:49:18 답글 어디 지키는 무권자들 몇 죽이고 몰래 나올 정도 펼쳐보기▼ 셰이드 2025-11-15 14:52:38 답글 조용히 들어가서 빨리 못잡으면 걸려서 애매함 근데 화력은 괜찮음 펼쳐보기▼ Lras 2025-11-15 14:55:16 답글 써보니까 그냥 그럭저럭 들고다닐만은한데 다른 무기도 많고 1500크레딧이 눈앞에 아른거리는게 문제인거뺴면 ㅋㅋ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11-15 14:59:21 답글 나쁘진 않은데 연사력 높아가지고 반동 신경 안쓰면 데미지도 약한데 탄도 위로 튀어가지고 좀 신경쓰면서 써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향 시급한 무기 2개 [15] 이카니티 2025.11.15 294 1 오도도시 무료레이저 개사기네 [2] ANR 2025.11.15 171 1 🖼️짤/클립 나를 죽일셈이냐!! [6] gon 2025.11.15 177 5 헬망호 새벽의 망호 4/4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39 0 나무위키 겜안분 서술 하나 [30] 이카니티 2025.11.15 371 0 🖼️짤/클립 뭐야시발 돌려줘요 [4] gon 2025.11.15 152 0 레사스 방어 못할거같은데 [1] Lras 2025.11.15 103 0 120 380 레이저 이카니티 2025.11.15 104 0 헬망호 망호 4/4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23 0 일루미닛 좀 하면서 느낀건데 대물소총이 많이 좋은듯? [8] ㅇㅇ 2025.11.15 307 0 타이탄 대응용 세너터 들고가기 [5] Warakase1200 2025.11.15 183 0 오늘의 일기.... 오랜만에 솔플을 했따 [4] ㅇㅇ 2025.11.15 156 4 헬망호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27 0 아이 시팔 깃발이 이지랄난건 [4] 기인두부깨기 2025.11.15 203 0 코요테 좀 써보니까 확실히 실탄 무기 중에선 제일 좋은거 같긴 한데 [3] ㅇㅇ 2025.11.15 241 0 뉴비들 은근 이거 모르더라 [2] 이름쓰기귀찮 2025.11.15 251 1 헬망호 냉동과자 재활 운동 도와주기 4/4 막암 [6] pairei 2025.11.15 127 0 시발 궤레이저 준다고? [5]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5 174 0 폐지줍기 MO가 다음 업뎃을 위한 빌드업 아닌가 싶네 spectre0 2025.11.15 133 0 안쓰는 스잼 로테이션처럼 하나씩 뿌리면 좋을듯 [3] 빙주깨기 2025.11.15 121 2 퍼니셔 플라스마 개좋네 bongkure9d42 2025.11.15 164 0 궤도레이저 안좋게보는 입장인데 [9] ANR 2025.11.15 231 0 뭐 소환하는 의식같음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89 2 헤일로 기관단총 성능 어떠려나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220 0 알록달록 이쁘구만 [1] Mehain 2025.11.15 151 4 🖼️짤/클립 더블 레이저 개꿀잼ㅋㅋㅋㅋ [1]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11.15 192 1 🖼️짤/클립 벽에 단단히 낀 헬다이버 [8] 다이나믹로동 2025.11.15 195 0 🖼️짤/클립 헬다이버식 공놀이 [9] 도지마을 2025.11.15 213 6 버그 한사이클만 더하고 꺼야지 헨리 2025.11.15 112 0 헬망호 무사고 50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5 133 0 에스타누에 공격 들어온다! [5] 레몬소다맛 2025.11.15 228 2 실례가 안된다면 비틱 한번 하겠습니다 [13] 프리즘 2025.11.15 245 5 헬밤이 이런이미지라고 누가말함? [31] ANR 2025.11.15 362 1 헬망호 망호원이 필요해요 (마감) [11] 도지마을 2025.11.15 234 0 에스타누 공격은 뭔데 진짜 ANR 2025.11.15 160 0 🖼️짤/클립 모두 후퇴하라!! gon 2025.11.15 147 1 나도 만나뵈었다 지스타 헬다이버 [8] EIKO 2025.11.15 771 11 레이저는 조또 아니면서 3회 한계지 [5] ㅇㅇ 2025.11.15 185 0 블리츠가 아닌데 이렇게 샘플이 많다니 [3] Noah 2025.11.15 164 2 헬망호 무사고 50일차 망호 [마감] [10] 유리병캐논 2025.11.15 166 0 아직도 방장난이도 있음? [6] ㅇㅇ 2025.11.15 183 0 🖼️짤/클립 가시성이 감소한다며!!!! [8] gon 2025.11.15 164 0 퍼니셔 플라즈마 풀업하면 SMG류 업글해야겠다 [4] 레몬소다맛 2025.11.15 175 1 중급굴 깔때 여기 올라가면 편하더라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5 150 0 너무 하고 싶어서 콘솔로 해봄 [5] 뭐멍이 2025.11.15 15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5 18: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