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뭐야시발 돌려줘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2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Lras
레밍
sTemp
길가던나그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다1
우 주 상 수
171
1
모든 총기 핸들링갑 적용 기준으로 핸들링 올리면 겜 터질거같음?
[5]
179
0
도시 이름 투표 상황
[5]
187
0
진짜 킬수는 할배와 관련 없다 생각함?
[9]
251
3
킬수는 할배랑 상관없다구 생각함
[13]
208
2
서부를 그만 돌아야 하는 합리적 이유가 생김
[18]
261
3
🖼️짤/클립
주무기 대부분 좋게 평가하는 이유
[4]
224
0
오토마톤 호스트하면 적들 명중률 올라감?
[5]
192
0
🖼️짤/클립
역시 든든한 우리형
[2]
156
0
오토마톤 주무기랑 권총 추천좀
[5]
234
1
애플루비아 해방됐네
109
0
이거 뭐임...?
[1]
149
0
🖼️짤/클립
이...세상은...
[3]
169
2
레사스는 이대로면 막겠다
[2]
154
0
밑의 이럽터글보고 위키봤는데
[17]
295
0
스터릴 이제는 차져한테 가스도 못먹임
[7]
204
0
닝겐의 육감이란.......
[3]
169
0
상향 시급한 무기 2개
[15]
294
1
오도도시 무료레이저 개사기네
[2]
172
1
🖼️짤/클립
나를 죽일셈이냐!!
[6]
177
5
헬망호
새벽의 망호 4/4
[5]
139
0
나무위키 겜안분 서술 하나
[30]
372
0
🖼️짤/클립
뭐야시발 돌려줘요
[4]
152
0
레사스 방어 못할거같은데
[1]
103
0
120 380 레이저
105
0
헬망호
망호 4/4
[3]
124
0
일루미닛 좀 하면서 느낀건데 대물소총이 많이 좋은듯?
[8]
311
0
타이탄 대응용 세너터 들고가기
[5]
183
0
오늘의 일기.... 오랜만에 솔플을 했따
[4]
157
4
헬망호
망호 4/4
[6]
127
0
아이 시팔 깃발이 이지랄난건
[4]
203
0
코요테 좀 써보니까 확실히 실탄 무기 중에선 제일 좋은거 같긴 한데
[3]
241
0
뉴비들 은근 이거 모르더라
[2]
251
1
헬망호
냉동과자 재활 운동 도와주기 4/4 막암
[6]
127
0
시발 궤레이저 준다고?
[5]
174
0
폐지줍기 MO가 다음 업뎃을 위한 빌드업 아닌가 싶네
133
0
안쓰는 스잼 로테이션처럼 하나씩 뿌리면 좋을듯
[3]
122
2
퍼니셔 플라스마 개좋네
164
0
궤도레이저 안좋게보는 입장인데
[9]
231
0
뭐 소환하는 의식같음
[4]
189
2
헤일로 기관단총 성능 어떠려나
[7]
222
0
알록달록 이쁘구만
[1]
152
4
🖼️짤/클립
더블 레이저 개꿀잼ㅋㅋㅋㅋ
[1]
193
1
🖼️짤/클립
벽에 단단히 낀 헬다이버
[8]
1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