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많이 어지럽네...?

스털워트같은거 드는게 아니면 이럽터는 같이죽겠다는 심보로 쓰는무기였어...?
무반동 이럽터는 뒤에서만 서서 적이오면 그냥 뒤지겠다는 마인드로 쓰는 세팅이라면 뭐 판마다 10데스는 박아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