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helldivers2/152967802?target=all&keyword=%EB%AC%B4%EB%B0%98%EB%8F%99%ED%8F%AC&p=1

이거 보고 쓰기 시작했음.


그런데 고폭탄으로 쏘든, 대전차탄을 쏘든 플래쉬몹을 아주 약간의 체력만 남긴체로 살아남아서 한방에 처리는 못하더라.


그래도 하베스터랑 스팅레이를 한방에 처리할수있고 보급만 되면 리바이어던도 처리할수있어서 계속 들고 다녔는데 원래부터 성능이 좋아서 그런지, 일루미닛에서 생각보다 좋더라. 


"오토캐논이랑 w.a.s.p 사용하는게 더 좋지않음?" 라고 할수있는데, 맞는 말임. 근데


1. 하베스터랑 스팅레이 바로바로 처리 못하고, 리바이어던 나오면 손도 못 쓰고 빌딩 사이로 숨어야 됨.

2. 이미 저 둘 너무 많이 써 봤음.


무반동포 빌드


왜 더블 엣지 시클이냐면, 무권자, 오버시어 무리를 오직 주무기로 처리해야하는데, 탄약이랑 재장전 걱정없이 계속 쏠수있고 일반장갑 관통력으로 올라가 오버시어 갑옷 뚫어버릴수있는 더블 엣지 시클가 제일 효율적인 주무기임.


일반 시클은 경장갑 관통력인거보다 연사력이 빨라서 무권자들 처리하고 오버시어 처치할때면 과열치가 꽉 차서 i.c.e 바로 교체해야해서 별로임.




특히 공방에서는 하베스터랑 스팅레이를 바로 잡지 못할때가 있는데, 내가 바로바로 처리해주면 빠르게 진행할수있어서 공방 이끔이로 될수있어 자주 쓰는 편임.


단점은 다 좋은데 방어구가 일루미닛에서 쓸 일이 별로 없는 화염 방어구를 써야한다는 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