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드랍쉽이랑 우주선은 병력 투하후 부셨을때 의미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6 작성일 2025-11-16 05:40:47 https://arca.live/b/helldivers2/153926219 드랍쉽이랑 우주선은 병력 투하 후 추락시켰을때 밑에 애들 같이 죽음? 아니면 그냥 장식이되서 아무 영향도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뭐멍이 2025-11-16 05:41:44 답글 깔려 죽는적이 있고 살아남아서 엄폐물로 사용하는적이 있음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11-16 05:42:51 답글 *수정됨 트루퍼 같은 녀석들은 죽던데 나머지 그 이상급은 살아남아서 잔해물 엄폐물로 삼아서 자기 총알 관통해서 날리고 내가 쏜건 잔해물에 막힘 펼쳐보기▼ gon 2025-11-16 06:20:18 답글 고속으로 날아오고있을때 맞추면 다뒤지는데 이미 속도줄였을때는 늦음 적들 개꿀공짜 엄폐물만 만들어주는꼴임 펼쳐보기▼ spectre0 2025-11-16 06:43:45 답글 방어 캠페인에서 나오는 오토마톤 전멸퀘는 내리고 나서 뽀개서 뭉개죽여야 의미가 있는듯 내리기 전에 드랍쉽 오는 족족 떨궈봤는데 진도가 안올라가더라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와ㅋㅋ 방금 회피 개쩔었다 [4] gon 2025.11.16 165 2 이...이건 좀.... [4] ANR 2025.11.16 141 0 🖼️짤/클립 아무도 몰랐던 코요테의 비밀 [8] pairei 2025.11.16 309 4 또또 침공 들어오네 [6] 레몬소다맛 2025.11.16 208 0 🖼️짤/클립 아 저도 헬다이버라구요 [5] 도로삣삐 2025.11.16 177 0 지금 망호 파면 모일려나 [2] IlIllIlllllIIIIl 2025.11.16 125 0 버서커 귀엽기만 한걸 [3] ㅇㅇ 2025.11.16 150 0 공략/정보 플레시몹은 무반동포 한방이다 [13] 유리병캐논 2025.11.16 392 2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7] pairei 2025.11.16 139 0 레사스 방어 성공했네 [2] 닥터농 2025.11.16 165 0 역시 돌격소총 최강은 코요테야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247 0 🖼️짤/클립 아니 왜 공방 사람 안들어오냐 [10] 연하님 2025.11.16 200 0 역시 워스트 테이블이 제일 무서워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59 0 🖼️짤/클립 탱크도 가만보면 좀 빙구같아서 귀여움 ㅋㅋ [3] gon 2025.11.16 208 0 헬다1에 나온 불발탄찾기 미션안주려나? Reina_Prantimel 2025.11.16 153 0 공략/정보 (모드) B-01 관련 모드 충돌 해결 방법 [9] 유리병캐논 2025.11.16 576 5 아 맞다 가끔식 쉬프트나 컨트롤 안눌리는 버그 ㅇㅇ 2025.11.16 145 0 🖼️짤/클립 좀 타라고 새꺄 [3] 도로삣삐 2025.11.16 209 0 어제부터 한챗 프로그램이 이상하네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29 0 레사스도 막겠는데?? [9] 레몬소다맛 2025.11.16 231 0 뭔가 고가치만 하는 망호 한 번 해보고 싶다 IlIllIlllllIIIIl 2025.11.16 105 0 헬망호 밥 먹고 다시 여는 10단 망호 4/4 -완- [8] 뭐멍이 2025.11.16 142 0 망호 파면 사람 모이려나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01 0 질문 드랍쉽이랑 우주선은 병력 투하후 부셨을때 의미 있음? [4] ㅇㅇ 2025.11.16 166 0 망호 열었었다니까? [18] 뭐멍이 2025.11.16 232 0 🖼️짤/클립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1] 도로삣삐 2025.11.16 163 1 🖼️짤/클립 아악!!! 좀 꺼져!!! [16] gon 2025.11.16 230 1 그렇네 슈크런은 걍 나가버리면 되네 [1] ㅇㅇ 2025.11.16 237 0 질문 슈크런은 미션 클리어 안해됨? [5] ㅇㅇ 2025.11.16 269 0 공략/정보 나만 잘 쓰던 교란기 파쿠르 공개 [26] ㅇㅇ 2025.11.16 1038 23 힝 일요일 점심인데 아무도 안 왕 [11] 뭐멍이 2025.11.16 158 0 🖼️짤/클립 무슨일이 일어난거지? [3] gon 2025.11.16 151 1 요새 일루미닛에서 무반동포 사용해봤는데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347 3 원래 가는 행성마다 총기 위장 바꿨는데 생각 달라짐 [1] bongkure9d42 2025.11.16 149 1 🖼️짤/클립 이새끼 분명 안죽었어 [7] 도로삣삐 2025.11.16 188 3 🖼️짤/클립 요즘 서부 핵베낭이 미칠듯이 재밌다 ㅋㅋㅋㅋㅋ [23] 메이페 2025.11.16 335 6 헬다1 우 주 상 수 기인두부깨기 2025.11.16 172 1 모든 총기 핸들링갑 적용 기준으로 핸들링 올리면 겜 터질거같음? [5] 나그거없는데 2025.11.16 179 0 도시 이름 투표 상황 [5]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187 0 진짜 킬수는 할배와 관련 없다 생각함? [9] ㅇㅇ 2025.11.16 251 3 킬수는 할배랑 상관없다구 생각함 [13] gon 2025.11.16 208 2 서부를 그만 돌아야 하는 합리적 이유가 생김 [18] 메이페 2025.11.16 261 3 🖼️짤/클립 주무기 대부분 좋게 평가하는 이유 [4]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224 0 오토마톤 호스트하면 적들 명중률 올라감? [5] 천국다이버 (61.82) 2025.11.16 192 0 🖼️짤/클립 역시 든든한 우리형 [2] 나그거없는데 2025.11.16 15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6 09: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