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진짜 킬수는 할배와 관련 없다 생각함? ㅇㅇ 추천 3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50 작성일 2025-11-16 02:03:21 https://arca.live/b/helldivers2/153911323 맞어워응애 나 애기뉴비샘플주워조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11-16 02:06:43 답글 나그거없는데 2025-11-16 02:12:42 답글 근데 아무리 못하는 사람이어도 킬 ㅈㄴ 하다보면 알아서 잘하게 됨 ㅋㅋ 펼쳐보기▼ 연하님 2025-11-16 02:13:31 답글 킬수 상관없긴하지 난 아직 통합 40만킬 안되는데 펼쳐보기▼ 메이페 2025-11-16 02:25:13 답글 크아악 미친 봇박이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6 02:39:55 답글 gon 2025-11-16 02:45:45 답글 사람이 벌레도 좀 채집하고 그래 오똫게 고철만수집함 펼쳐보기▼ IORIX 2025-11-16 03:12:43 답글 *수정됨 봇 20만 보면 미친할배새끼오우~즉시지게? 생각 드는데 75만은 걍 숨이 턱 막히네 펼쳐보기▼ UUON 2025-11-16 03:13:13 답글 김헬붕! 골고루 먹으라고 했지! 펼쳐보기▼ 레몬소다맛 2025-11-16 03:53:53 답글 킬수보고 숨이 턱 막히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맞다 가끔식 쉬프트나 컨트롤 안눌리는 버그 ㅇㅇ 2025.11.16 145 0 🖼️짤/클립 좀 타라고 새꺄 [3] 도로삣삐 2025.11.16 209 0 어제부터 한챗 프로그램이 이상하네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29 0 레사스도 막겠는데?? [9] 레몬소다맛 2025.11.16 230 0 뭔가 고가치만 하는 망호 한 번 해보고 싶다 IlIllIlllllIIIIl 2025.11.16 105 0 헬망호 밥 먹고 다시 여는 10단 망호 4/4 -완- [8] 뭐멍이 2025.11.16 141 0 망호 파면 사람 모이려나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01 0 질문 드랍쉽이랑 우주선은 병력 투하후 부셨을때 의미 있음? [4] ㅇㅇ 2025.11.16 166 0 망호 열었었다니까? [18] 뭐멍이 2025.11.16 231 0 🖼️짤/클립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1] 도로삣삐 2025.11.16 163 1 🖼️짤/클립 아악!!! 좀 꺼져!!! [16] gon 2025.11.16 230 1 그렇네 슈크런은 걍 나가버리면 되네 [1] ㅇㅇ 2025.11.16 237 0 질문 슈크런은 미션 클리어 안해됨? [5] ㅇㅇ 2025.11.16 269 0 공략/정보 나만 잘 쓰던 교란기 파쿠르 공개 [26] ㅇㅇ 2025.11.16 1037 23 힝 일요일 점심인데 아무도 안 왕 [11] 뭐멍이 2025.11.16 158 0 🖼️짤/클립 무슨일이 일어난거지? [3] gon 2025.11.16 151 1 요새 일루미닛에서 무반동포 사용해봤는데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347 3 원래 가는 행성마다 총기 위장 바꿨는데 생각 달라짐 [1] bongkure9d42 2025.11.16 149 1 🖼️짤/클립 이새끼 분명 안죽었어 [7] 도로삣삐 2025.11.16 188 3 🖼️짤/클립 요즘 서부 핵베낭이 미칠듯이 재밌다 ㅋㅋㅋㅋㅋ [23] 메이페 2025.11.16 335 6 헬다1 우 주 상 수 기인두부깨기 2025.11.16 171 1 모든 총기 핸들링갑 적용 기준으로 핸들링 올리면 겜 터질거같음? [5] 나그거없는데 2025.11.16 179 0 도시 이름 투표 상황 [5]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187 0 진짜 킬수는 할배와 관련 없다 생각함? [9] ㅇㅇ 2025.11.16 250 3 킬수는 할배랑 상관없다구 생각함 [13] gon 2025.11.16 208 2 서부를 그만 돌아야 하는 합리적 이유가 생김 [18] 메이페 2025.11.16 261 3 🖼️짤/클립 주무기 대부분 좋게 평가하는 이유 [4]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224 0 오토마톤 호스트하면 적들 명중률 올라감? [5] 천국다이버 (61.82) 2025.11.16 192 0 🖼️짤/클립 역시 든든한 우리형 [2] 나그거없는데 2025.11.16 156 0 오토마톤 주무기랑 권총 추천좀 [5] ㅇㅇ 2025.11.16 234 1 애플루비아 해방됐네 bongkure9d42 2025.11.15 109 0 이거 뭐임...? [1] ANR 2025.11.15 149 0 🖼️짤/클립 이...세상은... [3] 도로삣삐 2025.11.15 169 2 레사스는 이대로면 막겠다 [2] ANR 2025.11.15 154 0 밑의 이럽터글보고 위키봤는데 [17] ANR 2025.11.15 295 0 스터릴 이제는 차져한테 가스도 못먹임 [7] SA_DU 2025.11.15 204 0 닝겐의 육감이란....... [3] ㅇㅇ 2025.11.15 169 0 상향 시급한 무기 2개 [15] 이카니티 2025.11.15 294 1 오도도시 무료레이저 개사기네 [2] ANR 2025.11.15 172 1 🖼️짤/클립 나를 죽일셈이냐!! [6] gon 2025.11.15 177 5 헬망호 새벽의 망호 4/4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5 139 0 나무위키 겜안분 서술 하나 [30] 이카니티 2025.11.15 372 0 🖼️짤/클립 뭐야시발 돌려줘요 [4] gon 2025.11.15 152 0 레사스 방어 못할거같은데 [1] Lras 2025.11.15 10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6 06: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