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한 데미지와 탄창 용량, 일반장갑 관통에 소이 효과까지 붙어있어서 딱히 하자가 있는 부분이 없다 보니까 진짜 제대로 된 돌격소총이라는 느낌이 들어. 무엇보다 전선이나 취향에 맞춰서 봇에서 10배율을 달고, 버그에선 저배율 달아서 상황에 맞출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더라.

핸들링이 약간 아쉽긴 한데 그거 감안해도 돌격소총 중에선 제일 좋은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