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생각이 드는게 샘플 주워서 그거 분석해보니

반역의 실마리는 찾았는데 확실한 물증이 필요하다,

침투해서 데이터 빼와라 하는 식으로 스토리 짜서

스텔스 미션 추가하지 않을까.

샘플 가지고 신기술 연구했다며 채권도 그때 풀고.

그때까지 기술적인 문제가 해결 안되면 행성 점령

MO한번 더 풀고 방어전 뺑뺑이 돌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