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렙 2명, 10렙 한명있는 증원 많이 털릴거 같은 한국인 공방이였는데 팀원 냅두고 스플릿했다고 킥당했나?



혼자하면 재미없으니 메인밀고 빠른 탈출함.


오랜만에 망호나 타볼까.